미국의 스테이블 코인 리스크를 다루는 법안은 9월까지 연기될 가능성이 높다.

전해지는 바에 따르면, 미국 하원 의원들은 스테이블 코인의 잠재적 위험에 대처하는 법안을 검토하기 위한 타임라인을 연기했다.

월스트리트 저널의 월요일 보고에 따르면, 이 문제에 익숙한 사람들은 수요일 위원회 회의에 시간에 맞게 초안을 완성할 수 없었던 후, 하우스 멤버는 9월까지 스테이블 코인 법안에 투표를 연기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법안의 미해결 문제에는 재무부의 보관 지갑에 관한 규정과 증권거래위원회의 우려가 포함되었다고 전해진다.

전해지는 바에 따르면 재무장관의 자넷 엘렌은 법안에 대한 그녀의 대응에 대해 바이덴 정권과 조정하고 싶었다. 둘 다 제안된 법률에 공개적으로 가중되지는 않지만, 엘렌은 이전에 미국 달러에서 하락하는 TerraUSD (이전 UST)에 대한 우려를 인용하여 스테이블 코인 주변의 암호 공간에서 규제의 명확화를 요청했습니다. 3월부터 조바이덴 대통령의 대통령 명령은 디지털 자산에 대한 규제 감독의 격차를 다루기 위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의원들은 미국에서 스테이블 코인을 규제하는 것을 제안하는 많은 법안에 대해 연기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합의에 도달 할 수 없었습니다. 2월 뉴저지 주 하원 의원인 조슈 고트하이머는 연방 예금 보험 공사가 법정 지폐와 유사한 방식으로 스테이블 코인을 뒷받침할 수 있는 법안, 스테이블 코인 혁신 및 보호법을 도입했다. 신시아 루미스와 카스텐 길리브랜드가 6월 상원에서 제출한 초당파 법안도 금융기관이 발행하는 스테이블코인의 규제를 제안했지만 검토부터 2023년까지 연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관련 : 미국은 스테이블코인 규정에 주의를 기울

연못 건너편에서 영국 의원들은 정부의 혼란 속에서 스테이블 코인에 관한 법률을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캔들에 대한 보리스 존슨 전 총리의 반응에 응답하여 많은 멤버들이 7월에 사임했다. 국가 재무부는 또한 지불 방법으로 스테이블 코인의 합법화를 고려하기 시작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