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합은 이더리움이 비트 코인을 인수 할 기회라고 연구자는 말한다.

이더리움의 연구자인 VivekRaman은 이더리움의 증명(PoS) 시스템으로의 향후 전환으로 비트코인(BTC)의 위치를 ​​가장 눈에 띄는 암호화폐로 인계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더리움은 경제적인 관점에서 그리고 공급 충격의 영향으로 비트코인을 뒤집을 기회가 있다”고 라만은 코인텔레그래프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말했다.

이더리움의 증명서(PoW)에서 증명시스템으로의 전환을 완료하는 대망의 업그레이드인 병합은 9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게다가 The Merge는 이더리움의 금융 정책을 변화시켜 네트워크를 보다 환경적으로 지속가능하게 하고 ETH의 총 공급을 90% 절감합니다.

“합병 후 이더리움의 인플레이션 비율은 비트 코인보다 낮아집니다. 특히 수수료 연소에서는 이더리움은 디플레이션이지만 비트 코인은 항상 인플레이션이됩니다. 그러나 절반이 될 때마다 인플레이션률은 하락하겠습니다.”라고 라만은 지적했습니다.

라만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디지털 골드로서의 기능을 유지하지만 이더리움은 여전히 ​​분산형 금융(DeFi) 경제의 베이스 레이어로 ‘더 큰 채용 공간’을 가지고 있다.

병합은 이더리움의 높은 거래 수수료를 줄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이더리움의 스케일링을 방해하는 주요 문제입니다. 라만에 따르면, 이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이더리움은 대부분의 사용자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레이어 2 스케일링 솔루션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사용자는 모든 액티비티가 레이어 2에서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그러면 레이어 2는 결국 이더리움을 결제 및 보안 및 분산의 기본 레이어 1로 사용합니다. “

YouTube 채널에서 전체 인터뷰를 확인하고 구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