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에서 1억 6300만 달러를 잃은 암호 사용자가 로봇 검색 파티를 배포하고 싶습니다.

2013년에 약 7,500비트 동전을 포함한 하드 드라이브를 실수로 폐기한 영국인 제임스 하웰스는 로봇과 인간이 협력하여 현지 매립지에서 암호를 얻는 것을 고려하기 시작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Business Insider의 일요일 보고서에 따르면, 하웰스는 최대 약 11만 톤의 쓰레기로 둘러싸일 수 있는 잃어버린 하드 드라이브를 찾아서 회수하기 위해 1100만 달러의 아이디어를 제안했습니다. 했다. 몇 명의 벤처 캐피탈리스트가 지지한 이 제안은 잃어버린 비트코인(BTC)이 발견될 때까지 최대 3년간 사람, 로봇 개 및 기타 기계가 매립지의 쓰레기를 픽업하여 선별하는 것 포함되어 있지만, 하웰스의 계획의 다른 버전 6백만 달러의 비용이 걸리고 18 개월이 걸립니다.

많은 암호 사용자는 하웰스의 행동을 개인 키나 물리적 하드웨어 지갑을 안전하게 보관할지 여부에 관계없이 자신의 동전을 추적하는 중요성을 이야기하는 이야기로 알고 있습니다. 영국인은 2013년에 BTC를 포함한 하드 드라이브를 비어 있다고 생각하고 버렸고, 몇 달 후에 그는 수백만 달러 상당의 암호를 잃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전해지는 바에 따르면, BTC에서 분실한 하드 드라이브가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는 매립지에서의 조작을 감독하는 정부 기관인 뉴포트 시의회는 하웰스가 이전에 디바이스를 회수하려고 했음을 부정 했습니다. BTC의 가격이 30,000달러를 넘어선 2021년 1월 보고서에 따르면, 유행에 따른 비용 상승으로 손실된 BTC의 가치의 최대 25%를 구호 기부로 도시에 제공했지만 여전히 검색 할 기회.

“하웰스 씨가 우리에게 제시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for approval]위원회의 대표는 “그의 제안은 심각한 생태학적 위험을 가져오고,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으며, 실제로 허가 조건에 따라 검토하는 것을 방해받고 있다”고 말했다.

공개 시점에서 암호화 시장 변동 중 7,500BTC는 약 1억 6,300만 달러의 가치가 있었다. 하웰스의 계획은 승인되고 성공적으로 수행될 경우 비트코인의 약 30%를 유지할 수 있다고 보고되었으며 나머지는 회복팀, 투자자, 뉴포트의 15만 명의 거주자에게 보내 됩니다. 그룹.

“동전을 회수하는 데 성공하면, 나는 뉴포트 사람들에게 말 그대로 뉴포트의 암호화폐를 직접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고 하웰스는 저널리스트 리처드 하몬드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나는 일생 일을 남은 삶을 지출할 수 있었고, 그 하드 드라이브에 있는 가치 있는 것에 접근할 수 없었다.”

제임스 하웰스는 7,500BTC를 포함한 그의 하드 드라이브를 찾는 그의 계획을 제시한다. 출처: 다음은?

하웰스는 앞으로 몇 주 동안 평의회와 이야기할 계획을 세웠다. 멤버가 계획을 거부하면 비트코이너는 하드 드라이브의 암호가 불법으로 금수되었다고 주장함으로써 매립지 검색을 강제하기 위한 합법적인 경로를 추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있습니다.

관련 : 잃어버린 비트코인은 “기부”일지도 모르지만 채용을 방해합니까?

일부 전문가들은 수백만 달러 상당의 분실 또는 잊혀진 동전을 회수하여 암호 공간에서 자신의 이름을 지정했습니다. 2021년 8월 월렛 복구 서비스 KeychainX는 1,000만 도지 코인(DOGE)을 포함한 6년 전 월렛에 액세스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것은 당시 약 300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컴퓨터 엔지니어의 하드웨어 해커인 JoeGrand도 1월 TrezorOne 하드웨어 지갑에서 200만 달러 이상을 회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