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더, 비트 피넥스, 하이퍼 코어 협업으로 암호화 된 P2P 앱 시작

“곰 시장은 구축을위한 것”이라는 모토에 충실하게 유지하기 위해, 암호 교환 비트 피넥스는 테더 (USDT) 및 하이퍼 코어와 함께 피어 투 피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위한 완벽하게 암호화 된 플랫폼에서 한 Holepunch의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Trio는 실시간 오디오 및 화상 통화, 텍스트 채팅, 파일 공유를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암호화된 애플리케이션인 Keet를 시작했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파트너는 Holepunch에서 기술 독점을 무너뜨리면서 데이터를 제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테더와 비트 피넥스는 홀 펀치 플랫폼 개발에 자금을 제공했습니다. 테더와 비트피넥스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파올로 알도이노는 최고 전략 책임자로서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주도합니다.

테더와 비트 피넥스를 대표하여 알도이노는 증가하는 프라이버시 우려에 대처할 필요성을 강조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Tether and Bitfinex] 선택의 자유, 커뮤니케이션, 재정은 미래의 생명선이며, 그 자유를 높이는 것은 모두 증폭 할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

홀 펀치는 현재 알파 버전 또는 시험판 단계에서 폐쇄 소스 프로토콜로 작동하며 2022년 말까지 오픈 소스 코드로 전환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홀 펀치는 코어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 대신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이용한 사내 결제 API.

홀 펀치 프로토콜로 솔루션을 구축하는 개발자는 마이크로 지불의 기본값으로 USD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회사는 아직 다른 암호화폐와 스테이블코인 지원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관련 : Web3 플랫폼, OpenMetaverseAlliance 시작

블록체인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과 Web3 플랫폼이 협력하여 Open Metaverse Alliance for Web3(OMA3)를 형성했습니다. 이것은 투명성, 포괄성, 분산화, 민주화라는 4가지 핵심 원칙을 기반으로 구축된 얼라이언스입니다.

Cointelegraph가 보고한 것처럼 얼라이언스는 비대체 토큰(NFT), 프로토콜, 전송 가능한 ID, 가상 세계 간 포털, 매핑, 인덱싱 등 특정 메타버스 관련 주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