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2501
Binance의 창시자인 ChangpengZhao는 수요일 파리 블록체인 위크 정상 회담에서 프랑스의 최근 규정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프랑스는 매우 프로 비즈니스, 법률 규제를 가지고 있으며,이 업계에 대한 정부의 태도도 놀라운 일입니다.” , 프랑스에 대한 Binance의 관심은 독립적인 유럽 국가들이 그들의 요구에 맞는 정책을 세우기 위한 발판이 될 수 있다.
Binance CEO는 파리에 스테이션 F를 설치할 계획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스테이션 F, “세계 최대의 스타트업 캠퍼스” 는 2021년 11월에 처음 발표된 Binance의 Objective Moon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1억 유로의 투자로 CZ는 프랑스를 유럽의 암호화 커뮤니티의 중심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또한 CZ는 현재 프랑스 규제 당국과 협력하여 Binance를 DASP 또는 디지털 자산 서비스 제공업체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Binance는 독일, 이탈리아 및 영국의 규제 당국이 적절한 라이선스 없이 사업을 수행하고 있음을 시사한 후 규제를 지지하고 있음을 세계에 보여주기를 원합니다. 추가 규제 당국은 Binance가 해당 관할 구역에서의 운영을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회사는 숙소에 개방된 지역을 찾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규제를 수락하고 당국으로부터 정보를 보류하지 않기 위해 규제 당국에 증명하기 위해 암호화 통화 분야에서 기준을 인상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Binance 내 규제 강화는 EU 규제에 대응 암호화 거래에 대한 돈세탁 방지.cryptocurrency 회사는 규제 당국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여러 비트 코인 회사와 협력하기 시작했습니다. 특정 지갑에서 CoinJoin을 블랙리스트에 등록 Wasabi. 프랑스는 프랑스 금융시장국을 통해 규제를 시작했지만, 비트코인 관련 기업이 프라이버시를 강조하고 있기 때문에, 프랑스가 비트코인의 허브가 되는지, 암호화폐의 핫스팟이 되는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Binance의 지도자는 스테이션 F에 대한 회사의 동기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리고이 오프닝은 참여의 증거입니다. 우리는 블록체인, Web3, 메타버스를 중심으로 강력한 생태계를 구축하고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랑스를 유럽의 출발점으로 시작하고 이 공간을 크리에이티브하고 혁신적인 거점으로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파트너십을 통해 프랑스는 Web3에 초점을 맞추고 비트코인 고유의 혁신과는 대조적으로 메타버스를 개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파트너와 제휴사
Station F는 Facebook, Google, Microsoft 등의 대기업과 제휴해, 그 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타트업 기업도 선택합니다. 현재 스테이션은 1,000개가 넘는 신생 기업에 대응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블록체인의 스타트업과 프로젝트에 추가적인 자금과 지원을 제공하고, 암호화폐 산업에 보다 많은 혁신과 관심을 가져오기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