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TC는 규제 효율을 높이기 위해 교육 기관인 LabCFTC를 개조합니다.

증권거래위원회와 주요 암호규제책임을 공유하는 규제기관인 미국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는 보다 적극적이고 포괄적이 되도록 재편될 것으로 CFTC 의장인 RostinBehnam은 25일에 발표했습니다. 책임있는 핀테크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CFTC의 노력의 중심으로 기술 혁신 사무실(OTI)이 되어 회장실에 직접 보고합니다.

브루킹스 연구소의 웹 세미나에서 베남은 “현재 당국 전체에서 현재 사용 가능한 도구를 사용하여 이러한 시장을 규제하기위한보다 적극적이고 포괄적 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고,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기존 권한을 활용하여 이 시장에 중요한 규제 보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관련: 겐슬러는 암호규제를 둘러싼 CFTC와의 협상에서 ‘1개의 룰북’을 호소

또한, 위원회의 고객 교육 및 아웃리치 사무실은 시장의 더 나은 새로운 소매 참가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홍보 사무실 내에서 “재구성”됩니다. Behnam은 소매 참가자의 수준이 높기 때문에 디지털 자산 시장을 다른 상품과 구별하고 다음을 보여주는 CFTC 조사를 인용합니다.

“소매 참가자를 보여주는 거래는 비트코인 ​​선물 시장에서 장기 건설의 약 25%를 차지합니다.”

Behnam은 또한 금융기술이 급성장하고 있는 한편, 규제 당국의 ‘집단 분석 마비’에 대해 불만을 드러냈다. Behnam은 오늘날 자신이 보여준 것처럼 시장 감시와 감시 능력이 부족한 정부 기관의 현재 당국 내에서 일하는 것을 항상 냉정하게 사임한 것은 아닙니다. 2월, 그는 대리점을 감독하는 상원 농업위원회에서 “시장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일에 매우 좁은 렌즈”를 밝히기 위해 칩과 내부 고발자에게 의존한다고 말했다.

Lummis-Gillibrand 법안 및 디지털 상품 거래소법과 같은 입법안은 CTFC에 암호 시장에 대한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