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ga Labs의 ‘부적절하게 유발된’ BAYC 투자자: 집단 소송

제안된 집단 소송은 YugaLabs가 커뮤니티에 BoredApeYacht Club의 비대체 토큰(NFT)과 프로젝트 관련 ApeCoin(APE) 토큰을 구매하도록 “부적절하게 유도”했다고 주장한다.

법률 사무소 Scott+Scott이 주도하는 제안된 집단 소송은 7월 21일 공개되어 YugaLabs가 유명인의 프로모터와 승인을 사용해 BAYCNFT와 APE 토큰의 ‘가격을 급등’시켰다고 주장 했습니다.

또한 Yuga Labs는 성장 전망과 ‘무방비 투자자’에 대한 대규모 투자 수익률의 기회를 촉진했다고 주장합니다.

“수백만 달러의 불법적으로 홍보된 NFT를 매각한 후, YUGALABS는 또한 양털 투자자들에게 애프 코인을 출시했습니다.”

“홍보된 성장이 (실제 유틸리티나 기반이 되는 기술이 아닌) 지속적인 프로모션에 완전히 의존한다는 것이 밝혀지면 개인 투자자는 2022년 4월 28일 높은 가격에서 87% 이상을 잃은 토큰을 남겼습니다.” 추가했습니다.

법률 사무소는 현재 올해 4월에서 6월 사이에 BAYCNFT와 Apecoin에서 손실을 입은 영향을받은 투자자를 찾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APE는 사상 최고치인 26.70달러로 급상승했으며, 6월 말 약 82.5% 하락하여 4.66달러가 되었으며, 최저 요금은 151.5 이더리움(ETH)에서 92.9ETH로 떨어졌다.

커뮤니티는 제안된 소송에 상대적으로 흔들리지 않는 것 같고 BAYC hodler @SoapBoxCar는 7월 24일 트위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탑에서 구매하고 ‘렉트를 얻었다’고 화가났다. 라고 제안합니다.

사용자 @briann6211은 또한 YugaLabs가 “토큰을 작성한 적이 없습니다 … ApecoinDAO가 토큰을 작성하고 채택했다”는 흥미로운 점을 강조했습니다. 일부 회원들은 또한 Apecoin이 BAYC 소지자에게 무료 에어 드롭 이후 탱크에 넣어졌지만, 더 넓은 시장도 당시 급격한 우울에 시달렸다고 말했다.

소송이 궁극적으로 재판될 경우, Scott+Scott는 Yuga Labs와 그 유명인의 발기인이 법적으로 의무화되어 유료 광고 공개에 실패했음을 증명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

법률 사무소도 펌프와 덤프가 발생했다고 주장하므로 유가라보가 그러한 관행에 종사하고 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이것은 유가 랩 프로젝트의 힘을 고려하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펌프와 덤프 또는 래그풀은 일반적으로 프로젝트가 프로젝트를 완전히 포기하기 전에 프로젝트가 인위적으로 부풀어 오른 자산을 커뮤니티에 덤프했음을 의미합니다.

관련 : ApeCoin 가격은 Otherside 메타버스 데모에 이어 45% 상승을 보

Apecoin과 BAYCNFT의 본질은 법률 사무소가 등록되지 않은 증권 범주에서 투자 계약으로 홍보되었다고 주장해야 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Cointelegraph는 제안된 소송에 대한 의견을 요청하여 Yuga Labs에 연락했지만 회사로부터의 답변은 아직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