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투자가의 ETH 감정은 11주 유출 이후 긍정적

CoinShares에 따르면 이더리움 (ETH)에 대한 금융 기관의 감정은 긍정적 인 기어로 이동하는 것으로 보이며 자산에 노출을 제공하는 디지털 투자 상품은 4 주 연속 유입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ETH 투자 상품은 11주간의 장기 유출이었으며, 6월 중순에 연간(YTD) 총 유출액은 4억 5,800만 달러에 달했다.

CoinShares의 주간 ‘DigitalAssetFundFlows’ 보고서의 최신 버전 데이터에 따르면, Ether 투자 상품은 7 월 18 일부터 7 월 22 일까지 총 810 만 달러의 유입을 기록했으며 전주 1 억 2000 만 달러 상당한 유입에 추가되었습니다.

1억 2000만 달러라는 숫자는 2021년 6월 이후 ETH 제품의 최대 주간 유입을 나타내며, CoinShares는 이더리움의 대망의 병합이 완료에 가까워짐에 따라 “투자자의 신뢰는 천천히 회복하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현재 ETH 투자 상품의 YTD 흐름은 6월 4억 5800만 달러에 비해 3억 1500만 달러 상당한 유출로 줄어들고 있다.

기타 자산

Coinshares의 데이터는 비트코인(BTC)에 대한 익스포저를 제공하는 투자상품이 지난주 최대 유입액인 1900만 달러를 기록하고 BTC 펀드가 2억 600만 달러 상당의 대량 유입을 창출하기 전 의 주에 추가한 것도 밝혀졌습니다.

특히 기관투자자는 2022년 대부분 ETH에 신중했지만 BTC에 대한 이러한 견해는 BTC 제품이 YTD에 2억 4,130만 달러 상당한 유입을 일으키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부분에서 비교 적 긍정적입니다.

자산별 흐름: CoinShares

관련 : 병합은 이더리움이 비트 코인을 인수 할 기회라고 연구자는 말한다.

Cointelegraph와 공유된 보고서에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자산 운용사 IDEG는 보다 광범위한 암호화 투자자 감정이 중립에서 강하게 전환되기 시작했다고 주장하며 이더리움 합병이 시장 회복의 주요 추진력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의 PoW에서 PoS로의 전환에는 지연과 약간의 후퇴가 있었지만, 병합은 현재 22년 9월에 예측되고 있다. 할 수 있게 됩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병합은 네트워크의 지속가능성과 에너지 효율을 대폭 개선하기 때문에 이더리움에 있어 강한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대규모 업그레이드는 가스 요금을 줄이지 않습니다. 또한 레이어 2는 가까운 장래에 네트워크에서이 기능을 수행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