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부의 OFAC는 미국 제재를 위반한 것으로 크라켄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미국 재무부의 외국자산관리국(OFAC)은 이란 및 기타 국가에 본사를 둔 사용자가 암호를 매매할 수 있도록 암호화 크래켄을 조사하는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이것은 미국 제재 위반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뉴욕타임스의 화요일 보고서에 따르면 OFAC는 2019년 이후 크라켄 제재 위반 혐의를 조사하고 있으며 거래소에 벌금을 부과할 수 있다. 미국은 1979년부터 이란에 제재를 부과하고 있으며, 이란 기업 및 개인에게 상품 및 서비스의 수출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언론은 2019년부터 내부 메시지를 보고 크라켄의 CEO인 제세 포웰이 이익이 잠재적인 처벌을 능가하는 경우 제재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법률 위반을 검토할 것을 제안했다고 보고했습니다.

OFAC 조사는 전 Kraken Nathan Peter Runyon이 비윤리적이고 불법적 인 비즈니스 전술을 행사하고 주식 옵션을 둘러싼 직원을 속이고 제재를 위반했다고 암호화폐 거래소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같은 해에 시작되었다고 전해집니다. 이 문제에 익숙한 사람들에 따르면 OFAC는 이란에서 크라켄 계좌를 조사하기 시작했지만, 시리아와 쿠바의 일부 사용자 (당시 미국에 의해 허가 받았던)도 거래소에서 계좌를 가지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되었습니다.

보고에 따르면 6월 현재 이란에 거주하는 1,500명 이상의 사용자가 크라켄에 계정을 갖고 있으며 시리아 149명과 쿠바 83명이 암호 교환에 액세스할 수 있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합니다. 보고된 6백만 명이 크라켄에서 활성 계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ointelegraph에 대한 성명에서 Kraken의 최고 법무 책임자 MarcoSantori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Kraken은 규제 당국과의 구체적인 토론에 대해 논평하지 않았다. Kraken은 강력한 컴플라이언스 대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컴플라이언스 팀을 계속 확대하고 있습니다. Kraken은 제재법 의 준수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고 일반적인 문제로서 잠재적인 문제조차도 규제 당국에 보고합니다.”

관련 : CEO가 기업문화에서 ‘깨어난 활동가’를 비난하는 가운데 크라켄은 채용목표를 반복

2월 우크라이나 침공과 이후 미국의 경제적 조치를 받은 많은 정책 입안자들은 러시아가 제재를 피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암호화폐를 검토했다. 파월은 2월 27일 트위터를 이용했으며 크라켄은 법적 요건 없이 러시아 사용자의 암호 계정을 동결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정부 기관은 이전에 크라켄에 대한 집행 조치를 취해 왔습니다. 2021년 9월 상품 선물거래위원회는 2020년 6월부터 2021년 7월까지 대상외 미국 고객에게 ‘디지털 자산 마진 소매 상품 거래’를 제공함으로써 상품 거래소법에 위반한 것으로 100만 달러를 넘는 민사벌금을 지불하도록 거래소에 명령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