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위험 암호화폐 수익률로 전환하는 투자자: Block Earner GM

호주 핀테크 기업인 BlockEarner는 지난 5월 Terra Luna의 붕괴가 그의 회사에 “긍정적인 놀라움”을 가져오고 투자자들이 제공하는 저위험 암호화폐 수익률 제품에 대한 길을 찾기 시작 라고 말합니다.

코인텔레그래프와 얘기하면 이 회사의 제너럴 매니저인 Apurva Chiranewala는 이전에 2자리 수익을 요구했던 투자자들이 급증했지만, 현재는 그 수익의 ‘위험이 적은 버전’을 원합니다. 일을 밝혔다.

“이런 반품의 위험이 크게 증가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 두 자리 반품 제품의 위험이 낮은 버전처럼 보이기 때문에 실제로 그 사람이 우리와 관련되기 시작했습니다.”

붕괴하기 전에 섭씨와 앵커 프로토콜과 같은 암호화폐 대출 플랫폼은 디지털 자산을 잠근 사용자에게 최대 20%의 연리(APY)를 제공했습니다.

Block Earner는 암호화 관련 수익률을 창출하는 제품에 대한 액세스를 가능하게 하는 블록체인을 활용한 Fintech 기업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hiranewala는 플랫폼이 암호화 시장에 노출되기를 원하지만 위험 식욕이 낮은 사람들을 대상으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 골드 아너와 USD 아너 제품은 현재 한자리 수익률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Block Earner가 Cointelegraph에 공유한 데이터에 따르면 Terra Luna의 큰 실패는 섭씨 감소로 인한 5월 초와 6월 중순 철수 사건 증가와 일치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정상 수준으로 꾸준히 돌아왔습니다.

호주 달러(AUD)의 현금 예금도 4월에서 7월 기간에 걸쳐 안정적이며, 이 회사의 사용자 기반은 전월 대비 평균 15% 증가했다.

Chiranewala는 또한 지난 몇 주 동안 헤지펀드, 벤처캐피탈(VC), 노령연금기금(퇴직기금) 등 기관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 분야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기 때문에, 우리는 이제 제도적 제품을 동시에 구축하는 것을 거의 강제하고 있습니다.”

“재무부가 있는 VC, 헤지 펀드, 개인 펀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포트폴리오의 극히 일부를 고수익 자산에 전개할 의무가 있는 슈퍼펀드가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관련 : 금융 재정의: DeFi 불황은 심각해지고 있지만 수익이 있는 프로토콜은 성공할 수 있습니다.

Chiranewala는 회사가 암호 시장 침체의 영향을 완전히 받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Block Earner는 사용자 획득 마케팅 비용을 낮추어야 했습니다.

“우리가 현재 환경에서 사용자를 팔고 얻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만두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우리 마케팅 전략을 크게 철회했습니다.”

“주마다 성장하는 가파른 곡선과는 달리, 자연스럽게 약간 완만한 성장 궤도가 보인다”고 그는 말했다.

이달 초 Coingecko의 보고서에 따르면 분산 금융 (DeFi)의 시가 총액은 주로 5 월 Terra와 스테이블 코인 TerraUSD Classic (USTC)의 붕괴로 인해 2 분기에 1 억 4200 만 달러에서 3,600만 달러로 74.6%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