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체인은 지브롤터에 BTC 부스트를 제공

“그러나 비트코인에서 커피를 살 수는 없다”고 비트코인(BTC)의 비평가는 주장했다. 유럽의 작은 영국 해외 영토인 지브롤터는 인기 커피 체인인 코스타 커피가 비트코인 ​​오버라이트닝을 받아들이게 되었기 때문에 그 FUD에 구멍을 뚫었다.

호텔 쇼콜라, 카드 팩토리, 지브롤터 베이커리도 영국 해외 영토의 통화로 비트코인을 받아들입니다. 유명한 프랜차이즈는 비트코인 ​​라이트닝 네트워크(LN)를 이용하여 고객의 돈을 받습니다. LN은 지브롤터에서 쇼핑하는 동안 리포터 조홀이 발견했듯이 마이크로 트랜잭션 카푸치노, 엽서 지불 또는 아이스크림 투자에 이상적입니다.

지브롤터의 번개 대응 비트코인 ​​상인. 출처: CoinCorner

지불은 즉시 마찰이 없으며 일반 Mastercard 또는 Visa 지불 레일보다 적은 수수료로 판매자에게 청구됩니다. 소매 프랜차이즈를 관리하는 그룹인 SandpiperGI의 매니징 디렉터인 NeilWalker는 Lightning 지원 카드를 사용할 때 “비접촉식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하다”고 Cointelegraph에 말했다.

“비접촉형 신용카드를 탭하여 지불하는 것만큼 빠르고, 번개를 탭하여 지불할 수 있어, QR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계시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만, 거의 같은 속도라면 생각합니다.”

맨섬의 비트코인 ​​거래소인 CoinCorner는 Sandpiper GI와 제휴하여 상인에게 Bitcoin Lightning POS(Point of Sale) 장치를 장비하도록 지원했습니다.

워커는 비트코인의 부정론자조차도 고객과 상인들이 쉽게 거래할 수 있다는 점을 간단히 공유했다. 그는 코인텔레그래프에게 “비트코인을 믿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번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거래 비용을 줄이고 모바일을 통해 지불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것이 중립적인 지불 레일이라고 생각했을 때, 그는 고객이 쉽게 통화를 횡단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랫동안 비트코인으로 지불한다는 생각은 기업과 개인 모두에게 이질적인 것처럼 보였지만, 볼트 카드 출시와 번개를 통한 “탭하여 지불” 기능으로 사용자 경험이 빠르고, 쉽고 익숙해졌습니다. 모두. “

지브롤터는 미국, 캐나다, 남아프리카, 영국 등의 나라에서 연간 800만 명의 관광객을 바위 위에 맞이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워커는 약 15,000명의 국경을 넘는 노동자들이 스페인에서 지브롤터로 매일 일하고 있다고 추정한다. 지브롤터는 지브롤터 파운드를 사용하고 스페인은 유로를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 환산, 송금 및 관광은 글로벌하고 보더리스 통화를 채택하기 위한 강력한 추진력이 될 수 있습니다.

지브롤터에서 커피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고객은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NFC 지원 비트코인 ​​번개 카드를 사용하여 탭하여 지불할 수 있습니다. 사토시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불 옵션은 CoinCorner의 혁신 인 볼트 카드입니다. CoinCorner의 마케팅 책임자인 MollySpiers는 Cointelegraph에 “볼트 카드는 비트코인 ​​채용의 추진 요인이었다”고 말했다.

영국의 해외 영토에서 비트코인의 채용은 탭앤고 지불의 용이함에 의해 뒷받침되어 활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인구가 지브롤터의 35,000명의 2배가 되는 맨섬에서 비트코인 ​​채용은 “지난 6개월 동안 폭발적으로 증가했다”고 Spiers는 Cointelegraph에 말했다. “우리는 비트코인을 받아들이는 fi 비즈니스에서 지금은 그 10배 가까이 되었습니다!”

관련 : 비트코인에서의 길거리: 라이트닝 네트워크가 이더리움보다 칩을 능가하는 방법

맨섬이 맨틀 ‘비트코인 아일랜드’를 만든 반면, 워커는 지브롤터를 ‘비트코인 록’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말했다. 물론, 코스타 커피와 호텔 쇼콜라의 일반적인 이름은 지브롤터에서 비트 코인을 받아들이는 상인의 증가 목록에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Essardas Luxury는 2021년 초부터 비트코인을 수락했지만 소규모 독립 상점은 비트코인을 수락하고 요청 시 스테이블코인을 포함한 암호화폐를 수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