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법률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F1 레이서는 암호화 브랜드를 삭제합니다.

전해지는 바에 따르면, 많은 F1 국제 레이싱 팀은 프랑스의 광고 규제와 관련된 불확실성에 대응하여 암호화 관련 스폰서에서 브랜드와 로고를 삭제하거나 커버했습니다.

RacingNews365의 화요일 보고서에 따르면 일요일 프랑스 그랑프리에서는 Crypto.com 로고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암호 교환은 2021년 7월부터 시작되는 레이싱 시리즈의 글로벌 파트너입니다. 알파인 포뮬러 1카의 뒤에 있는 팀도 전해지는 곳에 의하면, 크립토 익스체인지 바이넌스를 나타내는 브랜드를 그 차, 운전자의 옷, 레터 헤드로부터 삭제했습니다.

지난 1월 블록체인 플랫폼 FantomFoundation과 제휴한 이탈리아 F1 팀 AlphaTauri의 대변인은 “여기 프랑스에서 암호화폐에 관한 규제에 대해 알고 있었기 때문에 파트너와의 논의의 결과로 프랑스 토지에서 광고를 피한다. 결정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그랑프리에 참가한 고급차 메이커인 알파로메오는 법적인 우려의 가능성을 이유로 암호화폐 대출인 볼드와 밈의 암호화폐인 플로키인(FOLKI)과 관련된 브랜드를 삭제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팀은 자동차의 암호화폐 파트너 광고에 관한 프랑스의 모든 규정을 준수합니다. 프랑스에서 암호화폐 파트너 로고를 보려면 암호화 통화 브랜드를 AMF에 등록해야합니다. 우리의 암호화폐 파트너의 두 가지 경우.

AMF 또는 Autorité des Marchés Financiers는 7월 21일 프랑스의 Professional Advertising Regulatory Authority와 협력하여 기존 규제 프레임워크를 수정하고 암호화 관련 광고를 포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규제 당국은 토큰 오퍼링 광고에 대한 권장사항을 요청했으며 디지털 자산 서비스 제공업체는 암호화 투자의 잠재적 위험에 대한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AMF의 성명이 모호해 보이기 때문에 F1 팀의 대부분은 여전히 ​​이벤트에서 암호 스폰서의 징후를 보여주었습니다. 테조스가 후원하고 2월에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암호거래 플랫폼 바이빗에서 1억 5000만 달러의 후원을 받은 레드불 레이싱은 프랑스 그랑프리에서 두 회사의 로고를 차에 붙였다고 전해지고 있다. 안건.

관련 : Crypto’enfrançais’: CointelegraphFrance가 라이브되었습니다.

암호화 교환 OKX와 제휴한 McLaren 레이싱도 비슷한 행동을 취했습니다. 전해지는 바에 따르면, 암호화 교환 FTX가 후원하는 메르세데스와 블록체인 회사 Velas가 후원하는 페라리는 브랜딩과 로고도 표시함으로써 전진했다. 페라리의 대변인은 AMF의 규제 범위가 벨라스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했다.

“VelasNetworkAG는 등록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았다는 것이었다. […] 따라서 프랑스 GP의 범위 내에서 스쿠델리아 페라리 자산에 Velas 로고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광고 금지가 없습니다. “

많은 글로벌 규제 당국은 공간이 확대됨에 따라 암호화 제품과 서비스의 광고를 조사해 왔습니다. 1월 스페인의 금융 규제 당국은 암호화 투자에 대한 위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광고를 ‘분명하고 균형 잡힌 공정’으로 만들 것을 요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영국의 광고 기준국은 Coinbase, Kraken, Crypto.com 등 기업의 특정 광고를 ‘투자 위험을 설명할 수 없음’으로 금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