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Scientific이 ASIC 서버 용량을 75MW 증가

미국 비트코인(BTC)의 광부인 코어 사이언티픽은 데이터센터의 호스팅 용량을 75메가와트(MW) 늘리는 새로운 코로케이션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이는 진행중인 곰 시장에서 인프라 기능을 강화하는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ASIC이 완전히 배포되면 새로운 계약으로 CoreScientific의 연간 수익이 약 5,000만 달러가 될 것이라고 회사는 화요일에 발표했다. 이 계약에는 회사가 추가 서버를 호스팅하기 위해 인프라 기능을 확장할 수 있는 선불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ASIC 배포는 3분기에 시작될 예정이며, 전체 배포는 연말까지 완료될 예정입니다.

핵심 과학의 CEO인 마이크 레빗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Bitcoin의 황소 시장에서 2021년도의 훌륭한 성과를 발표한 후, 핵심 과학은 지난 몇 개월 동안 더 어려운 시기에 빠졌습니다. 6월, 회사는 자금 조달 업무를 계속하기 위해 당시 약 1억 6,700만 달러 상당의 7,202BTC를 오프로드할 것을 강요했습니다.

관련 : 속보: 테슬라는 2분기에 비트코인 ​​지주의 75%를 매각

Bitcoin 재무부에 따르면 핵심 과학은 현재 장부에 8,497 BTC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가격으로 약 1 억 7,720 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MicroStrategy와 Tesla는 균형 시트에 BTC가 많은 유일한 상장 기업입니다.

테슬라 주제에 대해 전기차 제조업체는 2분기에 9억 3600만 달러 상당의 BTC를 판매하고 6400만 달러의 이익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