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 불황 경고는 비트코인이 새로운 100만 달러의 BTC 가격 예측 중 21,000달러 미만으로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월가가 미국의 인플레이션 방지 정책에 대한 결정을 준비했기 때문에 비트코인(BTC)은 7월 26일 8일 만에 처음으로 21,000달러 미만으로 떨어졌다.

BTC/USD 1시간 촛대 차트(비트 스탬프). 출처: TradingView

FRB 지터 테스트 시장 해결

Cointelegraph Markets Pro와 TradingView의 데이터에 따르면, BTC/USD는 월스트리트 오픈에서 수평 액션의 기간을 종료하고 비트 스탬프에서 최소 $20,788에 도달했다.

7월 20일 최고치인 24,280달러에 대해 7월 27일 금리에 대한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결정을 예상하여 전체 리스크자산의 신경이 높아지면서 쌍은 14% 이상 하락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기본금리 인상이 높을수록 암호화투자의 전망은 더욱 문제가 된다.

“BTC는 더 낮은 시간 프레임의 기술적 상승을 나타내는 더 높은 저가를 잃었다”고 그는 말했다. 말했다 실례가 되는 차트와 함께 Twitter 팔로워.

매크로의 다른 곳에서는 국제통화기금(IMF)이 2022년 7월 세계경제 전망을 발표하고 세계 성장이 크게 둔화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는 올해 평균 3.2%, 2023년 2.9%가 될 것입니다.

2023년 경기침체의 위험은 일부 경제성장이 바닥을 치는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특히 두드러지며, 유행기간 동안 축적된 가계저축은 줄어들고 작은 충격조차도 경제를 늦출 수 있다. 성이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최신 예측에 따르면 미국의 2023년 4분기 실질 GDP 성장률은 전년 대비 0.6%로 경기 침체를 피하는 것이 점점 어려워질 것”이라고 밝혔다.

매일의 시간 프레임에 주목해, 인기있는 상인인 애널리스트의 Rekt Capital은 FRB 이벤트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비트코인은 이미 상승세를 잃고 있다고 경고했다.

“BTC는 더 낮은 시간 프레임의 기술적 상승을 나타내는 더 높은 저가를 잃었다”고 그는 말했다. 말했다 당일 트위터 팔로워.

“추세가 바뀌었습니다.”

추가 게시물은 비트코인의 논리적 속편으로 현재 풀백이 지난 주 일시적으로 복구한 후 지원으로 200주 이동 평균 수준을 포기했다고 설명했다.

“인내는 미덕입니다.” 계속.

“반전 패턴이 다시 입력되기를 기다립니다. $ 21,6k에서 입력 설정이 없으므로 참아주십시오.”

암베사는 또한 현재 가격으로 시장에 “FOMO 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아직 100만 달러로 줄 지어 있나요?

다른 사람들은 비트코인에 대해 신중하게 완고한 이유가 있었고, 관찰 중인 시간 프레임을 따라 유죄 판결이 증가했습니다.

관련: 비트코인 ​​가격이 잠재적인 “매크로 하단”을 형성하는 세 가지 징후

‘예상대로 떠오르는 VolatileWeek’ 동료 트위터 계정 IncomeSharks 계속. 보다 낙관적인 예측에서, IncomeSharks는 “수개월 이내에” $30,000의 가격표를 노릴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은 약해져서 팔 때가 아니다, 그것은 지난주였다”고 덧붙였다.

반면 Stock-to-Flow 비트코인 ​​가격 모델의 작성자인 PlanB는 BTC/USD가 2027년까지 100만 달러의 고가로 거래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동시에 그는 그날 미국의 주식이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높이에 이를 것이라고 예측했다.

여기에 제시된 견해와 의견은 저자의 것이며 반드시 Cointelegraph.com의 견해를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투자와 거래의 움직임에는 위험이 수반됩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자체 조사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