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elis & Co.공동 설립자로부터 블록체인 기업에 조언을 제공하는 헤드그룹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 은행 대기업인 Moelis & Co. 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회사에 권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그룹을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에 따르면,이 그룹은 Moelis & Co. 의 공동 창립자인 John Momtazee가 이끌고 있으며 블록체인 기업에 대한 조언에 풍부한 경험을 가진 수석 벙커 팀이 지원합니다.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Momtazee는 회사의 미디어 투자 은행의 글로벌 헤드이기도 했으며, 이전에는 UBSinvestmentBank의 글로벌 미디어 그룹의 경영 이사로 일했습니다.

Momtazee는 7월 25일 발표에서 Moelis & Co. 전 세계의 상업 환경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적용에 ‘강력한 장기 전망’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올해 암호화 시장의 강력한 침체와 불안정성으로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7월 25일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곰 시장에서 블록체인과 cryptocurrencies에 진입하는 것이 기업에 대한 조언을 시작하는 절호의 타이밍이라고 제안했다.

“우리는 타이밍을 좋아합니다. 좋은 날에 쌓여서 “여기서 우리는 지원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도전이있을 때보다 진짜가 아니라고 느낍니다.” 그는 “파괴적 기술이 불안정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룹은 “블록체인을 이용하는 기업뿐만 아니라 Web3에서 존재감을 구축하려는 기업을 포함한 신흥 및 주요 블록체인 기업”과 협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그룹은 또한 Moelis & Co. 글로벌 파트너와 조정하여 고객에게 암호화 / 블록 체인 분야의 잠재적 인 기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Moelis & Co. GlobalBlockchainGroup의 수석 고문으로 LouKerner도 채택하고 있습니다. Kerner는 Web3 컨설팅 회사인 CryptoOracle Collective의 설립자이자 암호화 벤처 펀드 BlockchainCoinvestors의 파트너입니다.

Moelis & Co. 은 이미 이 부문에 발을 들여왔고 최근 파산한 암호화폐 대출사 Voyager Digital은 불운한 일시적인 철수를 멈추고 7월 초에 자문서비스를 받았다.

이 회사는 2007년에 설립되어 남북미, 호주, 유럽, 아시아, 중동에 21개의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Macro Trends의 데이터에 따르면, 회사는 7월 22일 현재 약 29.7억 달러의 순자산을 가지고 있었지만, 회사는 지금까지 3.5조 달러 이상의 거래에 대해 조언했다고 주장한다.

관련 : 3AC: 100억 달러의 헤지펀드가 실행중인 창립자로 파산

투자은행의 다른 공동 창립자인 켄 모엘리스도 2020년 12월에 스테이블코인 발행자인 팩소스에서 1억 4200만 달러의 시리즈 C 자금 조달 라운드에 참여함으로써 이 공간에 직접 접촉 수 있습니다.

Moelis는 과거에 cryptocurrency에 상대적으로 긍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었고, 작년 6월, 그는 시장을 1800년대 중반 캘리포니아의 골드 러시에 비유했다.

“그것은 1848년 골드 러시와 같다. 많은 사람들이 땅에 금이 있는지 몰랐지만, 리바이스는 청바지를 판매하는 사업을하고 웰스 파고는 은행업을 했다” 라고 모엘리스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