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 대학 워튼 스쿨 오브 비즈니스는 화요일, 그 아레스티 경영자 교육 연구소가 “메타 버스 경제의 비즈니스”라는 제목의 인증서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6주 과정은 대량의 침수로 온라인으로 가르칩니다.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스쿨 중 하나인 워튼은 컨설팅 회사인 Prysm Group과 협력하여 코스를 설계했습니다. 이 과정에는 교사 및 업계 대표자의 50개 이상의 강의와 6가지 사례 연구가 포함됩니다. 게스트 스피커는 Adobe, Animoca Brands, R/GA, RLY Network, Second Life, The New York Times, The WallStreetJournal 등의 조직에서 온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아카데믹 이사인 케빈 워바흐 교수는 성명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메타 버스는 중요하고 광범위한 현상이며 아직 완전히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리더, 컨설턴트 및 기업가에게 메타 버스가 가져온 임박한 기회에 대한 이해를 익히고 싶습니다. 합니다.”
학생의 첫 번째 코호트는 9월 12일부터 시작되며, 4,500달러의 비용으로 일주일에 8~10시간을 연구에 소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학교는 지난해 온라인 코스 ‘Economicsof Blockchain and Digital Assets’과 마찬가지로 암호화폐로 결제를 수락합니다. 이 과정도 6주 동안 3,800달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워튼은 또한 스티븐스 센터 블록체인 실험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웹사이트 Coursera에서 암호화 및 블록체인에 대한 무료 입문 과정을 제공합니다.
펜실베니아 대학은 최소 10,000달러의 암호화폐로 기부를 받고 있습니다. 워튼은 2021년에 암호화폐로 500만 달러의 기부금을 받았으며 곧 법정 지폐로 전환되었습니다. 비트코인(BTC) 선물은 오늘날 250만 달러 미만의 가치가 있습니다.
워튼에 따르면 메타버스는 2030년까지 50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13조 달러의 시장이 된다는 것입니다. 워튼은 메타버스 코스를 제공한 최초의 아이비 리그 스쿨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