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enn’s Wharton School은 메타버스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온라인 인증서 과정을 배포합니다.

펜실베니아 대학 워튼 스쿨 오브 비즈니스는 화요일, 그 아레스티 경영자 교육 연구소가 “메타 버스 경제의 비즈니스”라는 제목의 인증서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6주 과정은 대량의 침수로 온라인으로 가르칩니다.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스쿨 중 하나인 워튼은 컨설팅 회사인 Prysm Group과 협력하여 코스를 설계했습니다. 이 과정에는 교사 및 업계 대표자의 50개 이상의 강의와 6가지 사례 연구가 포함됩니다. 게스트 스피커는 Adobe, Animoca Brands, R/GA, RLY Network, Second Life, The New York Times, The WallStreetJournal 등의 조직에서 온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아카데믹 이사인 케빈 워바흐 교수는 성명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메타 버스는 중요하고 광범위한 현상이며 아직 완전히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리더, 컨설턴트 및 기업가에게 메타 버스가 가져온 임박한 기회에 대한 이해를 익히고 싶습니다. 합니다.”

학생의 첫 번째 코호트는 9월 12일부터 시작되며, 4,500달러의 비용으로 일주일에 8~10시간을 연구에 소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학교는 지난해 온라인 코스 ‘Economicsof Blockchain and Digital Assets’과 마찬가지로 암호화폐로 결제를 수락합니다. 이 과정도 6주 동안 3,800달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워튼은 또한 스티븐스 센터 블록체인 실험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웹사이트 Coursera에서 암호화 및 블록체인에 대한 무료 입문 과정을 제공합니다.

펜실베니아 대학은 최소 10,000달러의 암호화폐로 기부를 받고 있습니다. 워튼은 2021년에 암호화폐로 500만 달러의 기부금을 받았으며 곧 법정 지폐로 전환되었습니다. 비트코인(BTC) 선물은 ​​오늘날 250만 달러 미만의 가치가 있습니다.

워튼에 따르면 메타버스는 2030년까지 50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13조 달러의 시장이 된다는 것입니다. 워튼은 메타버스 코스를 제공한 최초의 아이비 리그 스쿨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