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은 $24.3K의 상위를 우려하는 가운데, 24시간의 고가로 FOMC의 날로 향합니다

비트코인(BTC)은 위험자산 계산의 매크로데이가 왔기 때문에 7월 27일에 손실을 되찾으려 했다.

BTC/USD 1시간 촛대 차트(비트 스탬프). 출처: TradingView

분석 : 24,300 달러의 저항 “좋은 징후가 아님”

Cointelegraph Markets Pro와 TradingView의 데이터는 그날 월스트리트가 열리기 전에 BTC/USD의 24시간 높은 값을 확인했습니다.

쌍은 주의 첫 부분에서 21,000달러를 밑돌았고,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잠재적인 역풍을 이미 경계하고 있는 상인들 사이에서 긴장이 증가하고 있었다.

7월 27일은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의 다음 기본금리 인상을 밝힐 예정이다. 기대는 75에서 100 베이시스 포인트 사이에서 변동하지만 전자를지지합니다. 하지만 둘 다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와 경제를 경기침체에 가까워지게 하는 의욕을 반영하기 때문에 암호화폐에는 불리할 수 있다.

인기있는 분석가, 크립토 토니는 최신 기사의 일부를 요약했습니다. Twitter 게시 당일에.

“높은 범위를 되찾으면 위쪽에 머무르는 한 긴 위치가 열립니다.”

다른 사람들은 비트 코인의 몇 주 동안 높은 가격으로 최근의 여행조차도 전반적인 약한 추세를 바꾸기에 충분하지 않았다고 경고하기 위해 FRB 행사를 넘어 보았습니다.

“24,000달러의 공급이 없어도 비트코인을 거부하는 것은 좋은 징후가 아닙니다.” 결론.

“TA와 온체인 볼륨 프로파일은 이 수준을 저항으로 간주하지 않았으며, 실현된 가격대가 거부될 가능성을 시사하는 유일한 것이었다.”

주소별 실현 가격의 첨부 차트(BTC의 다양한 그룹이 마지막으로 이동한 가격 내역)은 비트코인의 24,280달러의 로컬 톱에서 저항이 비교적임을 보여주었습니다.

분석회사 Glassnode의 데이터에 따르면 비트코인의 총 실현가격은 글쓰기 시점에서 21,800달러였다.

비트코인은 가격 주석이 달린 차트를 실현했습니다. 출처: Whalemap/Twitter

‘1회 한정’ 금리 인상

반면, FRB의 잠재적인 영향에 대해 더 논의하는 한편, 무역 회사의 QCP 캐피탈은 역사적인 선례가 실제로 호들러의 측면에 있다고 말했다.

관련: FRB는 BTC 가격이 $28,000에 도달하는 것을 막는가? — 이번 주 비트코인에서 알아야 할 5가지 사항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제롬 파웰 의장은 미래의 금리 인상이 그다지 극적이지 않다는 것을 시장에 안심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스태프는 예측했다.

텔레그램 채널 가입자들에게 발표된 최신 시장 업데이트는 “올해의 모든 FOMC 회의에서 금리 결정에 대한 시장의 적극적인 반응을 보았다. 말합니다.

게다가 파월이 이 75bps의 인상은 일회성이며, FRB는 성장의 둔화와 인플레이션의 완화(상품가격이 전반적으로 하락하고 있음) 때문에 50bps로 돌아온다는 것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은.. 시장은 이것에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금리 발표에 시장 흔들림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변동성의 관점에서 올해의 모든 FOMC는 프론트 엔드가 암시되어 있기 때문에 실망하고 있습니다. [volatility] 직후 격렬하게 떨어졌다”고 QCP는 덧붙였다.

“시장은 FOMC보다 데이터 릴리즈에 훨씬 민감했다. 실현된 변동성은 FOMC 이후보다 CPI 후가 일관되게 높았다.”

QCP는 최근 미국 인플레이션 데이터 릴리스를 소비자 물가 지수(CPI)의 월별 인쇄물 형태로 참조했다.

여기에 제시된 견해와 의견은 저자의 것이며 Cointelegraph.com의 견해를 반드시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투자와 거래의 움직임에는 위험이 수반됩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자체 조사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