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선물 데이터는 -31% GBTC 프리미엄에도 불구하고 “기분 개선”을 보여줍니다

Bitcoin (BTC) 상인은 연방 준비 제도의 금리 인상 결정에 신경이 될 수 있지만 조사에 따르면 황소는 널리지지되고 있습니다.

7월 26일의 최신 업데이트에서 분석 회사 Arcane Research는 기관 투자자들 사이에서 “개선”감정이라고 불리는 것에 신고했습니다.

‘감정 개선’과 섞인 주의

BTC/USD가 보다 깊고 마크로로우가 될 가능성에 주목이 쏟아지고 있지만, 모든 투자자 코호트가 출구를 향해 달릴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다.

현재 가격이 과거 최고를 70% 미만으로 하더라도 금융기관의 분위기는 강해지고 있다. 아케인의 경우, 증거는 CME 비트 코인 선물 고객이 지불하는 프리미엄 상승에 있습니다.

이 보험료는 역사적인 기준으로는 여전히 낮지만 7 월 말까지 상승 경향이 있습니다.

“베이시스 프리미엄은 현재 CME와 해외 거래소에서 비슷한 수준에 있으며 시장 감정이 상인의 다른 그룹간에 균형을 이루고 있음을 보여줍니다.”라고 업데이트는 읽었습니다.

CME의 베이시스 프리미엄은 상승했지만 여전히 2.2%이며 역사적으로 비교적 낮은 수준입니다. 보여줍니다.”

비트 코인 선물 프리미엄 비교 차트 (스크린 샷). 출처: Arcane Research

비슷한 추세에서 파생상품 플랫폼 전체의 자금 조달률은 현재 약간 부정적이며 상인 측의 미래 가격 행동의 보수적인 관점을 보여준다. 매우 부정적인 평균 자금 조달률은 가격 폭락으로 인한 최우선 견해를 제시합니다.

“그래도 자금조달률은 전염효과가 시장을 황폐화한 6월 대부분보다 상당히 높다”고 아케인은 계속했다.

Cointelegraph가 보고한 것처럼, Crypto Fear & Greed Index는 투자자들의 신뢰를 높이는 것에 대한 해설을 계속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가장 낮은 ‘최고의 공포’지역에서 역사상 가장 긴 스틴트를 종료했습니다.

반면, Arcane은 ‘증가된’ 건물로 표현되는 시장에서의 운영에서 레버리지의 정도에 대해 주의를 표명했다.

“이 높은 레버리지로 인해 어느 쪽에서도 상당한 가격 변동이 발생하면 시장은 단기 또는 장기 스퀴즈에 취약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GBTC ‘프리미엄’에 포기하지 않는다

현재 환경에서는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Grayscale Bitcoin Trust (GBTC)에는 개선의 징후가 거의 없습니다.

관련: 금 시가 총액과 비교하면 22,000달러 미만의 비트코인이 육즙으로 보입니다.

거대한 비트코인 ​​펀드는 7월 27일 현재 여전히 30%가 넘는 마이너스 ‘프리미엄’을 보유하고 있으며 역사상 비트코인의 스팟 가격에 대한 가장 가파른 할인 중 일부를 보여줍니다.

온체인 모니터링 리소스 Coinglass의 데이터에 따르면 GBTC의 할인은 당일 31.75%로 비트코인을 약 $14,700으로 구매하는 것과 같습니다.

Cointelegraph가 이전에 지적했듯이, Grayscale은 현재 비트코인 ​​스팟 기반 상장 투자 신탁(ETF)을 시장에 내놓는 것을 거부했다는 점을 감안하여 미국의 규제 당국에 대한 소송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GBTC는 가능하면 이러한 ETF 제품으로 변환해야 한다고 회사는 말합니다.

GBTC 프리미엄 대 자산 보유 대 BTC/USD 차트.출처: 동전 유리

여기에 제시된 견해와 의견은 저자의 것이며 Cointelegraph.com의 견해를 반드시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투자와 거래의 움직임에는 위험이 수반됩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자체 조사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