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프로토콜 아르고란드의 CEO인 스티븐 코키노스는 채용 확대와 관련된 프로젝트에 집중하기 위해 그의 입장을 떠날 것이라고 발표했다.
수요일 트위터 스레드에서 코키노스 말했다 그는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인 Fuze를 그만둔 후 2018년 10월부터 CEO를 맡았던 Algorand로서의 역할에서 마이그레이션합니다.아르고랜드에 따르면 코키노스는 멈추다 2023년까지 ‘주요 프로젝트’에 관여하는 고위 고문으로 회사에 근무하고 전 최고 집행 책임자인 W. 숀 포드가 임시 CEO를 맡습니다.
“”[Kokinos] 아르고랜드의 창시자인 실비오 미카리는 “우리 사업의 첫 성공에 기여해 왔습니다. 원활한 이행에 대한 노력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합니다. 아르고랜드를 다음 성장 단계로 옮깁니다. “
오늘은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algofam 현재 역할에서 마이그레이션 중 @아르고랜드CEO는 @아르고랜드 채용 확대에 도움이 되는 에코시스템. (a).
– 스티븐 코키노스 (@stevekokinos) 2022년 7월 27일
아르고란드 토큰(ALGO)의 가격은 발표의 영향을 받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지난 1시간 동안 1% 미만 상승하여 발행 시점에 0.31달러에 달했다. ALGO의 가격은 2021년 9월 사상 최고치인 2.37달러에 이른 이후 약 87% 하락했다.
관련 : 아르고랜드 블록체인이란? 어떻게 작동합니까?
코인텔레그래프와의 4월 인터뷰에서 미칼리는 기술 향상과 확장성 향상을 바탕으로 내년에 “추측이 사라지고 블록체인의 실제 사용 사례가 시작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전 아르골랜드 프로토콜 뒤에 있는 팀 지속가능성 오라클을 구현함으로써 이를 탄소 네거티브 블록체인으로 만들 것을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