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코키노스는 회사가 임시 CEO를 임명함에 따라 아르골랜드의 고문 역할로 전환

블록체인 프로토콜 아르고란드의 CEO인 스티븐 코키노스는 채용 확대와 관련된 프로젝트에 집중하기 위해 그의 입장을 떠날 것이라고 발표했다.

수요일 트위터 스레드에서 코키노스 말했다 그는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인 Fuze를 그만둔 후 2018년 10월부터 CEO를 맡았던 Algorand로서의 역할에서 마이그레이션합니다.아르고랜드에 따르면 코키노스는 멈추다 2023년까지 ‘주요 프로젝트’에 관여하는 고위 고문으로 회사에 근무하고 전 최고 집행 책임자인 W. 숀 포드가 임시 CEO를 맡습니다.

“”[Kokinos] 아르고랜드의 창시자인 실비오 미카리는 “우리 사업의 첫 성공에 기여해 왔습니다. 원활한 이행에 대한 노력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합니다. 아르고랜드를 다음 성장 단계로 옮깁니다. “

아르고란드 토큰(ALGO)의 가격은 발표의 영향을 받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지난 1시간 동안 1% 미만 상승하여 발행 시점에 0.31달러에 달했다. ALGO의 가격은 2021년 9월 사상 최고치인 2.37달러에 이른 이후 약 87% 하락했다.

관련 : 아르고랜드 블록체인이란? 어떻게 작동합니까?

코인텔레그래프와의 4월 인터뷰에서 미칼리는 기술 향상과 확장성 향상을 바탕으로 내년에 “추측이 사라지고 블록체인의 실제 사용 사례가 시작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전 아르골랜드 프로토콜 뒤에 있는 팀 지속가능성 오라클을 구현함으로써 이를 탄소 네거티브 블록체인으로 만들 것을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