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가 75 베이시스 포인트 금리 인상에 투표하면 비트 코인은 $ 22.2K 이상으로 급상승합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또 다른 상당한 금리 인상을 실시한 뒤, 7월 27일 비트코인(BTC)은 22,000달러를 초과하여 청구되었다.

BTC/USD 1시간 촛대 차트(비트 스탬프). 출처: TradingView

연방준비제도이사회: 7월 이후에도 하이킹을 계속하는데 ‘적절한’

Cointelegraph Markets Pro와 TradingView의 데이터에 따르면 BTC/USD는 연방 공개 시장 위원회(FOMC)가 만장일치로 페더럴 펀드 금리를 75베이시스 포인트 인상할 것이라고 찬성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위원회는 장기적으로 2%의 비율로 최대 고용과 인플레이션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보도 자료는 말했다.

“이 목표를 지지하여 위원회는 페더럴 펀드 금리의 목표 범위를 2-1/4에서 2-1/2%로 늘리기로 결정하고 목표 범위의 지속적인 인상이 적절하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이미 75 베이시스 포인트가 FRB의 다음 움직임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해설자는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는 것과 미래의 경기침체를 피하는 것 사이의 중앙은행의 균형을 맞추는 행위의 영향을 점차 검토했다.

“FRB가 포워드 가이던스와 금리 헌신을 포기하고 데이터 의존성을 받아들이는 것을 보라. 이 하이킹 사이클은 내일 오후 2시에 끝날 것이다. 의 창립자이자 사장인 데이비드 로젠버그는 말합니다. 말했다 전날.

반면에, 더 앞서 보면 월스트리트의 매크로 전략가인 데이비드 헌터는 위험 자산의 지속적인 구제를 예측하고 있다. 더 적절한 것은 최근 저가가 반복되지 않는다는 도박이었다. 이는 cryptocurrency와 주식시장의 지속적인 상관관계를 감안할 때 비트코인의 강세에 잠재적인 이점이다.

“FRB가 오늘(75 또는 100bps) 무엇을 결정하더라도, 시장은 S&P 4150-4200으로 상승하고, 그 후 6000으로 훨씬 더 크고 지속 가능한 랠리가 시작되기 전에 3800으로 급격히 짧은 되돌릴 준비가 되어 있다.” 그는 트위터의 팔로워에게 말했다.

“저가는 들어가 있다. 시장은 6월의 저가를 밑돌 가능성은 낮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변동성은 스팟 시장을 특징으로 했으며 BTC/USD는 약 22,000달러로 변동했습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제롬 파웰 의장은 글을 쓰는 시점에서 기자회견을 시작할 예정이었다. 그의 말은 시장의 궤도에 역풍이나 추풍을 더하는 경향이 있었다.

“또한 위원회는 5월에 발행된 연방준비제도의 밸런스시트 크기를 줄이기 위한 계획에 기재된 바와 같이 재무부 증권과 대리점 채무 및 대리점 모기지 담보증권의 보유를 계속 줄이겠습니다.”라고 보도 자료가 추가되었습니다.

상인은 비트 코인 부스트에 베팅

반면에 시장 설정을 분석하면 상인 간의 견고한 합의가 분명했습니다.

관련: FRB는 BTC 가격이 $28,000에 도달하는 것을 막는가? — 이번 주 비트코인에서 알아야 할 5가지 사항

분석가의 DylanLeClair는 결정 몇 시간 전에 파생 거래소 FTX를 기반으로 하는 긴 위치를 지적했습니다.

Cointelegraph가 이전에 보고한 것처럼 분석 회사 Arcane Research의 조사에 따르면 7월 말에 기관 투자자 감정이 개선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견해와 의견은 저자의 것이며 Cointelegraph.com의 견해를 반드시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투자와 거래의 움직임에는 위험이 수반됩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자체 조사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