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은행 규제 당국은 암호를 처리하기 위해 직원을 유지하는 데 “큰 우려”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은행활동을 규제하는 유럽연합기관인 유럽은행 감독국(EBA)의 의장은 암호화공간에서 경험한 재능 부족이 시장을 지배하는 능력을 손상시킬 수 있음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Financial Times의 수요일 보고서에 따르면 EBA의 Jose Manuel Campa 의장은 공공 및 민간 부문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암호화폐에 익숙한 직원의 고용과 유지가 “주요 우려 사항 “라고 말했습니다. Campa는 많은 산업 전문가가 EBA보다 높은 임금을 지불하는 위치에 끌릴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이것은 유럽위원회의 정부 업무와 비슷합니다.

게다가 의장은 EBA가 토큰 오퍼링 및 기타 디지털 자산 제품에 대한 권한을 행사할 준비가 되지 않을 수 있으며, 많은 규제 당국이 “매우 동적” 암호 공간을 따라잡을 수 없다고 를 제안했다고 전해집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년 후에 무엇에 직면할지 정확히 모르겠다”고 캄파는 말했다. 2025년까지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crypto may have] 이동하고 내가 예상하지 못한 다른 용도로 변환했습니다. “

“내 우려는 우리가 확인한 위험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 제대로 관리됩니다. 본래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으면 그 결과를 견뎌야 합니다. “

EU가 제안한 암호 자산 시장(MiCA) 법에 따라 EBA는 지불 수단으로 사용되는 ‘중요한’ 토큰과 기존 자산에 연결된 인기 있는 토큰을 감독합니다. 이 법은 EBA 및 유럽 증권시장국에 가상 자산 서비스 제공자의 제공을 금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거나 토큰 마케팅, 배포 또는 판매를 포함하여 EU 27개 회원국 간 암호화 규정을 조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특정 경우.

관련 : 전문가가 유럽 연합의 MiCa 암호 규제 검토

많은 글로벌 규제 당국은 곰 시장에서 민간 부문의 일부 기업이 직원 수를 줄인 후 암호화 공간에서 경험이있는 직원의 고용 또는 임명을 발표했습니다. 6월 코인텔레그래프는 미국 금융업계 규제당국(FINRA)이 거래소에서 해고된 직원을 고용할 것을 제안함으로써 암호화를 모니터링하는 기능을 ‘강화’할 계획을 세웠다고 보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