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더는 중국의 상업 종이를 0으로 유지하고 85%의 익스포저를 부인한다고 말했다

주요 스테이블 코인 발행자인 테더는 이 회사가 미국 달러의 스테이블 코인 USDT의 상업용 페이퍼 백킹을 완전히 폐지할 계획임을 반복합니다.

테더는 수요일 블로그 게시물에서 “오늘 현재 중국의 상업용 종이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지만, 상업용 종이 노출의 합계는 1년 전 300억 달러에서 37억 달러로 줄었다. .

테더는 2022년 8월 말까지 상업용 종이 익스포저를 2억 달러로 줄이고 10월 말까지 상업용 종이 보유를 제로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테더는 개별 발행자 또는 자산에 대한 노출을 제한하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계속 확보하고 있습니다. 상업용 종이를 줄이는 것은 커뮤니티에 대한 헌신입니다.”라고 회사는 말합니다.

이 게시물은 테더 주변에서 진행 중인 FUD에 대응하여 이루어진 것으로, 테더의 상업용 종이 포트폴리오는 85%가 중국 또는 아시아의 상업용 종이에 지원되고 있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테더는 이전에 6월 중순에 보고를 부인했고, 그러한 주장은 “완전히 거짓”이라고 말했다.

관련 : 테더는 3월 이후 상업용 종이를 대폭 줄이고 있습니다.

최신 블로그 게시물에서 테더는 허위 보고서가 “현재 존재하는 암호화폐 업계에 가장 큰 위협”이라고 지적하고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이것은 사기, 해킹, 사이버 공격과 같은 우려의 위협입니다. 잘못된 정보의 확산은 업계의 명성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의 모든 구성원에게 위험을 초래하기 때문입니다.”

6월 테더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Paolo Ardoino는 USDT가 스테이블 코인의 짧은 셀을 목표로 하는 헤지펀드에 의한 ‘협조 공격’의 대상이 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Ardoino는 테더가 규제 당국과 협력하여 투명성 노력을 강화하고 상업용 종이 노출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