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프로듀서 도널드 캐슈너가 Web3에 영감을 받은 크립토사우루스 NFT 컬렉션

클래식 SF어드벤처 영화에서 40년이 지났 트론 전세계 히트 영화 스크린. 도널드 카슈너가 제작하고 월트 디즈니 프로덕션스가 발표한 매우 독창적인 미래의 컨셉은 디지털 메타버스의 가장 초기 해석 중 하나를 시청자에게 소개하면서 영화에서의 컴퓨터 애니메이션 사용에 혁명을 가져왔다.

영화의 성공을 되돌아보면 도널드 카슈너는 코인텔레그래프의 리포터인 숀 무어와 앉았고, 영화의 성공, 그의 새로운 비대체 토큰 프로젝트인 크립토사우루스, 그리고 메타버스의 미래에 대한 생각에 대해 토론했다.

코인 텔레그래프: 현재 메타버스 구현은 원래 트론 영화 제작 중 상상한 것과 어떻게 비교됩니까?

도널드 카슈나: 이것은 바로 우리가 상상한 것입니다. 퍼스널 컴퓨터가 메인프레임 컴퓨터의 그것을 추구할 것. 게임과 지적재산은 글로벌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의 부의 원동력이 되고, 소유권경제와 크리에이터 경제 사이에서 지적재산의 집중관리와 분산관리 사이의 싸움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쿠슈너는 또한 디지털 혁명의 다음 파도를 탐색하는 것에 대한 최신 상태를 유지합니다. “동료 마이크 보니퍼와 저는 2018년에 학습 실험으로 암호화폐에 투자했습니다. 그 아이디어였습니다. 마이크는 홍보 담당자로 시작된 양자 스토리텔러입니다. 트론 그리고 책을 쓴 트론의 예술. “

쿠슈너가 말했듯이, 보니퍼는 영화와 스트리밍 콘텐츠가 암호화폐와 ‘사전 수집 가능한 NFT’에 의해 자금을 지원할 수 있다고 믿었다. 그러므로 2021년 쿠슈너와 보니퍼는 업계 베테랑인 존 셰레와 함께 메타버스 스토리텔링 전용 Web3 스튜디오인 Gumbotron을 설립했습니다.

Forj 및 AnimocaBrands와 공동으로 개발된 이 회사의 최신 NFT 프로젝트인 Cryptosaurs는 2022년 가을에 드롭된 계란으로 시작하는 수집 가능한 디지털 공룡 NFT 캐릭터를 특징으로 합니다. 각 계란은 코드 줄을 포함하는 신비 상자입니다. ‘유전자 랜더마이저’는 2023년 초에 일련의 ‘프리즈 오어 해치’ 이벤트를 결정합니다. 이 행사에서 계란 보유자는 메타버스에서 다양한 용도를 가진 특정 종의 크립토사우루스를 수여합니다. 제작팀의 목표는 크립토사우루스 캐릭터의 소유자가 메타버스 아바타 및 기타 형식의 미디어로서 궁극적으로 NFT를 플레이 투안 게임, 파인 아트, 장편 영화, 가상 현실 전시에서 소개하는 것입니다 .

Cryptosaurs의 아이디어는 공동 창립자 John Scheele의 어린 시절 경험에서 태어났습니다. 트론 시각 효과 아티스트로서. Scheele의 아버지는 40년간 클리블랜드 자연사 박물관의 관장이었고, 가족과의 휴가는 공룡 발굴로의 여행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러므로 공동 창립자인 마이크 보니퍼는 “존에게 어린 시절 공룡 발굴물을 파냈을 때의 신기함을 상기시킬 수 있다면 이야기가 탄생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것을 모두, 트론쿠슈너는 영화의 영향력있는 유산은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많은 분야에서 여전히 볼 수 있다고 말합니다.

“하루 피니가 우연이 아니다. [the first recipient of Bitcoin and one of the alleged creators of the digital asset itself] Tron의 Atari 게임에 종사했습니다. 애니모카의 창시자이자 트론의 큰 팬인 YatSiu도 13살 때 Atari에서 일했습니다. 그리고 과학 소설에서 사이버펑크 장르를 개척한 William Gibson 같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는 트론의 영향을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