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천연 가스 배출량을 활용하기 위한 비트코인 ​​마이닝: Ark Invest

최근 ArkInvest 보고서의 데이터는 지속 가능성과 에너지 영역에서 비트 코인 (BTC) 마이닝의 또 다른 유틸리티를 강조합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메탄 배출량을 비트코인 ​​마이닝의 에너지로 변환할 가능성이 크다. 비트코인 마이닝은 현장 우물에서 태양광 발전과 풍력 발전을 터보차저합니다.

연간 가스 플레어 배출량은 1,400억 입방미터이고, 연간 메탄 배출량은 1,250억 입방미터이다. 그러므로 손이 닿지 않은 상태로 두면 연간 2,650억 입방미터의 천연가스 배출량이 낭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현재 비트코인 ​​해시율에 필요한 메탄 분석은 250억에 불과하다.

석유산업의 기존 플레어링 사업에 대한 투자를 위해 전체 배출물을 활용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메탄을 포착하는 것은 실행 가능하고 초기 솔루션입니다. ArkInvest의 SamKorus 트윗 배출된 메탄의 절반 이상이 현장의 우물에서 발생하고 있는 것. 이로 인해 이 장소는 이러한 배출물을 포착하여 생산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광업의 주요 장소가 됩니다.

또한 메탄이 방출되는 대신 광업 회사가 현재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낮은 속도로 발전 할 수 있습니다.

최근 광업은 에너지 효율성 향상과 지속가능성 전환의 징후를 보이고 있다.

지난 주 Bitcoin Mining Council은 네트워크의 2분기 리뷰를 발표했습니다. 업계의 지속가능한 에너지 사용은 전년도 같은 분기에서 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의 연구결과의 결론으로, 평의회는 비트코인 ​​마이닝을 ‘세계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산업 중 하나’라고 불렀다.

그러나 이것은 광업 측면에서 변화하기위한 적극적인 노력입니다. 이전에는 환경보호론자들이 부당한 이산화탄소 배출량으로 인해 업계를 부끄러웠다.

코루스는 메탄을 이용하는 다른 방법이 있지만 비트 코인 마이닝은 이상적인 옵션이라고 제안합니다.

새로운 데이터는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하지만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이미 적극적으로 그러한 기업이 있습니다. 2월에 Cointelegraph는 SlushPool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Christian Csepcsa와 다른 방법으로 불타는 천연 가스로 발전기를 가동함으로써 광부가 석유 회사의 플레어 감소를 어떻게 지원하는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회의론자가 있습니다. 한 트위터 사용자는 문제 배출이 자연스럽게 발생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오히려 기후변화로 인해 완전히 감소되도록 압력을 가하는 화석연료 추출에 의해 추출된다.

업계가 글로벌 지속가능성 기준에 계속 적응함에 따라, 이러한 솔루션이 비트코인 ​​마이닝과 에너지 생산의 미래를 가져올지 여부는 시간이 지나면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