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lanche 기반의 PangolinDex가 Flare 블록체인에서 데뷔할 예정

Avalanche 네트워크의 분산 거래소(DEX)인 Pangolin은 레이어 1 블록체인 Flare 네트워크에서 데뷔합니다. Flare는 상호 운용성 솔루션으로 알려져 있으며, Pangolin은 기본 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운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도달하고자 합니다.

Flare 블록체인으로의 전환으로 Pangolin은 새로운 크로스체인 토큰 쌍을 확인하고 파트너 프로젝트에 dApp 내 스왑 기능을 제공하며 네트워크 유동성을 부트스트랩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1 블록체인 플랫폼은 상호 운용성에 특히 중점을 두고 있으며 플랫폼의 프로젝트가 여러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Pangolin은 사용자 경험에 직접 토큰 스왑을 통합하려는 Flare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DEX-as-a-service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관련: 하모니가 피해자에게 환불하기 위해 4.97B 토큰을 주조할 것을 제안할 때 반발

분산형 금융(DeFi) 시장의 또 다른 지배적인 문제는 중앙 집중식 암호화폐 대출사들 사이의 최근 충돌이었고 투자자들은 수십억 달러를 잃고 있다. Pangolin의 CEO인 JustinTrollip은 Cointelegraph에게 최근 문제는 상호 연결된 고래로 인한 오만과 지속 불가능한 레버리지 포지션으로 인해 발생하며 Pangolin은 이러한 이벤트가 플랫폼에서 발생하지 않도록합니다. 그렇다고 말했다. 그가 설명했다 :

“DeFi의 뛰어난 점은 펀드가 스마트 계약에 들어가면 그 펀드가 어디에 있고 무엇에 사용되는지에 대한 비밀 베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사용자의 보안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대규모 투자 함께 완벽한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새로 배포된 스마트 계약을 감사합니다.”

Pangolin DEX는 Flare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두 개의 상호 운용 솔루션인 FAssets와 LayerCake를 사용하여 스마트 계약 기능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Flare에 브리지된 토큰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호 운용성은 DeFi의 미래로 간주되고 있으며, 많은 시장 전문가와 Web3 전문가들은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프로젝트가 차세대 DeFi 및 Web3 프로젝트의 백본이 될 것으로 예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