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TC는 디지털 자산 경험을 인용하여 Pantera Capital의 법률 고문을 조언합니다.

상품 선물거래위원회(CFTC)의 커미셔너인 Gold Smith Romelo는 디지털 자산에서 조 시셉스키의 경험을 직원의 수석 및 수석 상담으로 채택한 주된 이유로 꼽았다.

7월 26일 이전을 발표했고, 커미셔너 로멜로는 CFTC, 증권거래위원회(SEC), 그리고 암호화 벤처펀드 판테라 캐피탈에서 Cisewski의 14년 경험을 지적했다.

“조의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 경험의 독특한 조합은 시장의 탄력성을 확보하고 투자자와 시장 참여자를 보호하기 위해 대담한 조치를 취함과 동시에 우리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그의 디지털 자산 및 기타 문제에 대한 유창성은 기술 자문 위원회가 올해 후반에 의제에 착수할 때 가치가 있다.”

이 새로운 역할 이전에 Cisewski는 최근 100개의 벤처 투자와 51억 달러의 운영 자산(AUM)을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PanteraCapital의 고문 변호사로 일했습니다.

그는 회사 자금 및 투자 고문과 관련된 법규에 대한 지침을 회사에 제공하는 동시에 Pantera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회사 ​​규제 당국과도 참여했습니다.

5월 Cisewski는 암호화 산업 전문가와 CFTC 간 원탁 회의에 참석하여 선물 거래업체(FCM)의 중개 없이 증거금 상품(암호 포함) 청산과 관련된 잠재적인 규정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CFTC에서 그의 이전 임무에서 Cisewski는 Cisewki뿐만 아니라 공공 부문을 떠나 주요 암호 교환 FTX에서 정책 및 규제 책임자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전 커미셔너 MarkWetjen의 고급 특별 고문 및 정책 고문을 역임했습니다. 작년 말 전략.

CFTC와 암호

SEC와 함께 CFTC는 미국 암호 규제에서 주요 역할을 공유하고 있으며, 암호화 친화적인 상원 의원 신시아 루미스와 커스틴 길리 브랜드가 제출한 책임있는 금융 혁신법이 내년 제정되면 , CFTC의 역할은 즉시 SEC의 역할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두 상원 의원은 대부분의 암호화 자산이 상품으로 분류되며, 그렇다면 CFTC에 SEC보다 섹터에 대한 더 넓은 관할권을 효과적으로 부여한다고 반복적으로 말합니다.

관련 : 내부자 거래의 경우에 증권으로 9개의 토큰을 나열하는 SEC는 “폭넓은 영향을 미칠 수 있음” — CFTC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CFTC 의장인 Rostin Behnam은 7월 25일 규제 당국이 Fintech에 초점을 맞춘 LabCFTC 유닛의 범위를 확대하여 Office of Technology Innovation(OTI)으로 분류한다고 발표 했습니다.

Behnam은 CFTC는 cryptocurrencies를 포함한 상품 시장에 “중요한 규제 보호”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현재 현재 사용 가능한 도구를 사용하여 이러한 시장을 규제하기 위해 대행사 전반에 걸쳐 보다 적극적이고 포괄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Behnam은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