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의 잠재력은 광대하고 창의적인 잠재력은 무한하다고 YellowHeart의 CEO는 말합니다.

비대체 토큰(NFT)의 채용을 거부하는 사람도 있고, 현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NFT 기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사람도 있다.

Cointelegraph와의 인터뷰에서 NFT 마켓플레이스 YellowHeart의 CEO인 Josh Katz는 발권에 NFT를 사용하고, NFT 공간이 미래에 어떻게 될지, NFT의 인기가 결국 암호를 넘을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Katz에 따르면 발권은 NFT의 가장 설득력있는 유스 케이스 중 하나입니다. 무단 티켓이 혼란을 일으킨 파리에서 UEFA 챔피언스 리그 사건을 인용하여 CEO는 NFT 티켓이 해결책이라고 말했다.

“발행된 모든 티켓에 불변의 진정성을 증명함으로써, 장소와 아티스트는 티켓 위조에 대한 효과적인 방어를 할 수 있습니다.”

Katz는 향후 몇 년 동안 NFT 산업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생각에 대해 물었을 때 NFT는 다양한 업계에서 많은 일상적인 활동에 관여한다고 말했다. 그는 NFT가 참여도를 높이고 중개자를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이 알게 되면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NFT의 캡처와 구현에 있어서의 성장 가능성은 매우 크며, 이와 관련된 창조적 가능성은 무한하다.

커츠는 또한 NFT가 비트코인(BTC)과 같은 암호보다 더 커질 수 있는지에 대한 그의 생각을 공유했다. 그는 두 개의 블록체인 기반 기술이 독자적인 유틸리티와 유스 케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두 가지 여지가 있다고 설명했다. “Cryptocurrency는 우리의 지불 방법을 변화시키고 NFT는 독창적인 새로운 방식으로 디지털 소유권과 신뢰성을 부여하기 위해 채택됩니다.”라고 Katz는 말합니다.

관련 : 하르티와 미쓰이 스미토모 해상 항공이 보험금 청구의 NFT 보험에 가입

반면 조사에 따르면 NFT 시장이 극복해야 할 장애물 중 하나는 소비자의 신뢰입니다. National Research Group이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15%만이 NFT 시장을 완전히 신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설문 조사에 따르면 팬들 사이에는 기술에 대해 배울 수있는 개방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