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자동화로 Mac에서 작업 속도를 높이는 방법 ⋆TechTalk

Mac은 대부분의 시간을 입력을 기다리는 데 소비합니다. 자동화를 사용하여 파일을 찾고 앱을 열지 않고 작업에 집중하는 동안 작업을 더욱 어려워 보세요.

적어도 동일한 문서를 여러 번 열어야 할 작업이 포함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다면 동일한 폴더를 열어야하는 것이 적어도 확실합니다.

그리고 확실히, 당신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여러 번 사용합니다.

Dock을 클릭하는 것이 번거롭거나 Finder에서 폴더를 여는 것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Mac은 자동으로 이러한 모든 것을 준비하고 열고 시작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Mac이 당신을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다면 언제든지, 그것은 당신의 직업에 대한 산만이 하나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동일한 작업을 두 번 이상 수행해야 하는 경우 Mac에서 대신 실행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로는 모든 Mac과 함께 제공되는 가장 기본적인 도구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Apple 전용 자동화 앱을 배우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에 완전히 걸리면, 일의 지루한 부분을 Mac이하는 것의 이점을보고 느끼면, 열중하게됩니다. 그런 다음 이 자동화를 점점 더 활용할 수 있는 타사 앱을 구합니다.

상자에서 꺼내자마자

Mac au에게 매일 사용하는 앱을 열어 보세요.이렇게하려면 맥[ログイン項目]섹션을 엽니다만, 구체적인 방법은 다릅니다.

  1. 시스템 환경설정 열기
  2. 클릭 사용자 및 그룹
  3. 자물쇠를 클릭하여 이 섹션의 잠금을 해제하고 Mac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4. 왼쪽 목록 상단의 관리자 사용자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5. 오른쪽 목록 아래의 더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6. Mac을 시작할 때 자동으로 열려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1. 시스템 설정 열기
  2. 아래로 스크롤하여[一般]선택
  3. 로그인 항목 선택
  4. Mac을 시작할 때 자동으로 열려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필요한 수의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목록에는 이미 몇 개의 항목이 있습니다.

이들은 소위 도우미 앱인 경향이 있으며 Mac을 시작할 때 특히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하는 유틸리티입니다.

이러한 도우미 앱과 자체 앱을 사용하면 Mac을 시작(또는 다시 시작)할 때마다 자동으로 열리는 앱의 매우 긴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나쁜 것은 아니지만 매일 앱을 연 후 앱을 보면 좌절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앱을 실행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앱은 숨겨진 상태로 둡니다. 그래서 그것은 시작되고 열리고 준비되어 있지만 얼굴에는 없습니다.

이렇게 하려면,[非表示]열의 상자에 체크 표시를 합니다.

Apple 고유의 내장 도구로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이 기본 앱을 시작하는 데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주 좋습니다.

같은 앱을 여러 번 사용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보다 복잡하다고 가정 해 봅시다. Acme Company에서 일할 때마다 열리는 5가지가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른 모든 클라이언트에 항상 사용하는 다섯 세트가 또 하나 있습니다.

Mac을 10개 모두 열지 않고 매번 열지 않도록 합니다.

대신 Bunch에서 이 앱을 열어야 합니다. Mac이 시작될 때마다가 아니라 필요할 때만 열어 주십시오.

무리

무리

번치는 단순히 시작한다는 점에서 Mac 자동화 도구의 전형입니다.

그러나 이 작업에서는 번치를 다운로드하고 그 안에서 새 파일을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파일은 번치라고도하며 앱의 스트레이트 목록입니다. 예를 들어, 메일, Safari, 페이지 등 필요한 항목을 한 줄씩 입력하면 됩니다.

이것은 간단한 목록이며 필요한 수의 간단한 목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Acme 회사용으로 5개의 앱이 포함된 목록을 만들고 다른 모든 클라이언트에 대해 해당 앱을 사용하는 목록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Acme Co 작업에 진정할 때 버튼을 클릭하거나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면 번치가 필요한 5 가지 앱을 모두 시작합니다.

이것은 아침에 앱을 자동으로 여는 것처럼 편리하거나 빠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번치는 빠르며 Apple Silicon에서는 5개의 앱을 여는 것이 거의 즉시 느껴집니다.

번치는 도네이션웨어입니다. 즉, 무료이지만 개발자를 돕기 위해 무언가를 기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Bunch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여 기부하십시오.

그래서 조금 심각해진다

번치는 스트레이트 리스트를 기반으로 한다는 점에서 일종의 미니멀리스트 자동화 앱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모든 자동화는 이러한 방식으로 단계적으로 목록에서 작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마 AppleScript를 제외하고. 이것은 1991년 System7 이후 Mac의 일부가 되었던 Apple의 매우 강력한 자동화 도구입니다.

AppleScript(Curtis Clifton의 샘플 스크립트)

AppleScript(Curtis Clifton의 샘플 스크립트)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AppleScript를 사용하고 있지만 쉽지 않습니다. 2005년에 Apple이 Automator를 발표한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제한이 있지만 오늘날에도 사용할 수있는 사용하기 쉬운 자동화 도구입니다.

그러나 하지 마십시오. Automator는 사용의 용이성과 파워 사이의 스위트 스팟으로 충분하지 않으며 파고들 가치가 있습니다. 적어도 지금은 그것이 나가는 길입니다.

그리고 그 대안인 바로 가기가 이미 여기에 있고 이미 작동하고 있으며 모든면에서 이미 우수합니다.

단축키

단축키

바로 가기는 iPhone과 iPad에서 Mac으로 가져오고, 그 장치와 똑같이 작동합니다. 하지만 iOS에서 사용한 적이 없다면 결국 다른 단계의 목록이 됩니다.

이러한 단계는 점점 더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즉, 예, Acme Co의 5개의 앱을 여는 바로 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련의 전체 폴더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즉, 열 수있을뿐만 아니라 만들 수 있습니다.

어쩌면 특정 회사에서 일할 때마다 새로운 작업을 시작할 때마다 반 다스 폴더를 만들 것입니다. 바로 가기에서 작업의 이름을 묻는 경우 이름에 작업을 포함시키면서 모든 폴더를 한 번에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작업의 다른 쪽 끝에서 끝나고 해당 폴더가 수백 개의 문서로 가득 차면. 유지해야 할 것도 있지만 실제로 완료하고 다시 필요하지 않은 것도 많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을 그대로 두는 것이 아니라 아마도 많은 양의 저장 공간을 차지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수동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Hazel은 폴더 내용을 모니터링하면서 백그라운드에 머무는 Mac 유틸리티입니다. 예를 들어, Acme Co.

그렇게 하면, 헤이즐은 단지 그것을 할 것입니다. 설정하고 잊으십시오.

헤이즐

헤이즐

Hazel의 가격은 개발자 Noodlesoft에서 직접 42달러입니다.

그러나 폴더와 파일 이름에 대해서는 나중에 유용하게 이름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일을 만들거나 저장할 때마다 Mac은 생성 날짜와 변경 날짜를 기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파일을 옮긴 것을 찾는 것은 매우 쉽고 어쨌든 그 날짜의 세부 사항이 사라졌습니다.

따라서 파일 이름 자체에 넣으십시오. Pages 문서를 제목 44로 유지하는 대신 이름을 ‘초안 44’로 변경하고 전체 날짜를 추가합니다.

입력하면 이것을 할 수 있지만 이것은 날짜를 입력하는 속도가 아무것도없는 또 다른 경우이지만 날짜를 확인하는 작업은 매우 혼란 스럽습니다.

오늘이 정말 금요일인지 확인하기 위해 멈추지 않고 TextExpand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xtExpander를 실행하는 Mac에서는 “ddate” 문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바를 탭하면 오늘 날짜가 입력됩니다.

TextExpander

TextExpander

TextExpander는 월 $3.33부터 시작하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가끔 파일에 날짜를 추가하기만 하면, 당신은 그것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TextExpander는 Mac에 항상 존재하며 모든 앱에 ‘날짜’를 설정할 수 있으며 오늘날 올바른 날짜로 확장됩니다. 또한 TextExpander는 계속 진행하여 표준 전자 메일 전체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특기사항

TextExpander는 아마도 가장 사용하기 쉬운 타사 Mac 자동화 도구입니다. 그것은 복잡해질 수 있으며 연구는 보상되지만 단순히 시작되며 자동 날짜와 같은 편리한 텍스트 확장이 함께 제공됩니다.

반면 Keyboard Maestro는 매우 강력하지만 처음에는 조금 당황스러워 보입니다. Mac이 작동하는 목록이나 일련의 단계를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키보드 마에스트로

키보드 마에스트로

하지만 Keyboard Maestro의 기능 범위는 놀랍습니다. 매우 유용한 앱 가격은 36달러입니다.

그러나 Keyboard Maestro, TextExpander, Hazel, 심지어 Apple의 Shortcuts와 AppleScript에도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범용 자동화 도구입니다.

기능의 너비와 깊이는 다양하지만 사용하는 앱에 상관없이 각각이 실제로 도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첫 번째 단계가 될 수있는 자동화 클래스가 또 하나 있습니다. Omni Group은 OmniAutomation이라는 모든 것을 앱에 추가했습니다.

OmniOutliner의 OmniAutomation

OmniOutliner의 OmniAutomation

전 Apple의 자동화 전문가인 SalSoghoian과 공동으로 개발된 매우 포괄적인 일련의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회사의 To Do 및 개요 앱, OmniFocus 및 OmniOutliner 외에도 프로젝트 관리 및 그리기 도구를 효과적으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Keyboard Maestro, Hazel 및 Shortcuts와 마찬가지로 확장하는 Omni Automation은 사용자 커뮤니티 전체와 함께 제공됩니다. 두 경우 모두 커뮤니티는 이 자동화를 배우는 활기찬 자원입니다.

시작하자.

더 많은 앱이 자동화 도구를 추가하기를 원하지만 전반적인 목적을 위해 바로 가기는 현재 사용 편의성과 기능의 최상의 조합입니다. 자동화의 장점을 느끼기 시작한 경우에는 확실히 처음부터 시작해야합니다.

그러나 시작하면 좋은 면과 나쁜 면이 있습니다. 좋은 점은 하나의 자동화 도구로 제한할 필요가 없으며 이들 중 하나 또는 모두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Hazel이 바로 가기를 트리거하고 키보드 마에스트로 스크립트를 실행한 다음 AppleScript를 실행합니다.

나쁜 것은 늦어지면서 자동화 설정에 나중에 절약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 노력을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을 위해이 모든 일을하는 것이 매우 재미 있기 때문입니다.

Related Articles

Amazon Prime Video 오류 7031의 간단한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ech Talk

Amazon Prime Video 고객은 서비스를 사용할 때 모든 종류의 오류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Video Unavailable 및 오류 코드 7031입니다.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tay Connected

0FansLike
0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
- Advertisement -

Latest Articles

Amazon Prime Video 오류 7031의 간단한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ech Talk

Amazon Prime Video 고객은 서비스를 사용할 때 모든 종류의 오류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Video Unavailable 및 오류 코드 7031입니다.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시티그룹은 이더리움의 ‘병합’ 업그레이 드에서 완고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Tech Talk

재무 서비스 선도 시티그룹의 최근 조사 보고서는 이더리움의 향후 '병합' 프로토콜 업그레이드의 영향에 대해 말한다. 이더리움의 "병합"하드 포크는 9월 15일경에 이더리움 네트워크가 증명서에서 증명서로 마이그레이션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