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영국 총리의 최종 후보자는 암호화폐를 지지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전 대장 장관의 리시 스낵과 영국의 차기 총리가 되는 최종 후보자의 2명인 외무·영연방·개발 담당 국무 장관의 리즈 트러스는 모두 이전에 암호화를 지지하는 견해를 표명 하고있다.

보리스 존슨 총리가 얼마 지나지 않아, 간식과 트러스는 보수당과 국가의 다음 리더가 되기 위해 경쟁하고 있으며 디지털 자산에 대한 그들의 견해는 금융 정책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존슨 하에서 스낵은 영국을 글로벌 암호 허브로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국가 로얄 민트가 비대체 토큰을 만들 것을 요구했다.

2020년부터 7월에 사임할 때까지 총리를 맡은 국회의원인 선악 씨는 이전에 영국 정부가 중앙은행의 디지털 통화와 스테이블코인을 포함한 금융기술을 우선해 국가가 혁신에 뒤처졌다. 없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cryptocurrency와 stablecoin 채택을 촉진하는 많은 제안 된 금융 서비스 개혁 뒤에 있습니다.

2021년부터 외무·영연방·개발문제 담당 국무장관을 맡고, 2019년부터 여성·평등 담당 장관을 맡아, 3명의 총리 하에서 맡은 트러스 씨는, 영국을 위해 2018년에 가상 통화에 대한 규제에 반대하는 접근법을 호소했다. 기술을 수락하는 것. 국제 무역 담당 국무 장관으로서의 역할에서 MP는 2020년에 디지털 무역 네트워크를 시작했습니다.[d] 우선 수출 시장에서 디지털화와 탄력성. “

관련 : 영국의 암호화 소유자의 대다수가 호들러임이 밝혀졌습니다.

존슨 씨의 사임이 예상되는 가운데 영국에서는 정책 결정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재무장관으로서 Sunak의 후임이 된 Nadhim Zahawi는 7월 20일에 금융 서비스 및 시장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이 법안에는 스테이블 코인의 규제 프레임 워크가 포함되었습니다. 하원 재무위원회도 조사를 시작하여 영국 거주자가 국내에서 암호화 자산의 역할에 대해 쓸 수 있도록했습니다.

보수당은 9월 5일까지 차기 당목으로 Sunak와 Truss를 결정할 예정이며, 그 때 Johnson은 공식적으로 사임한다. 화요일에 두 명의 후보자는 TV에서 방영 된 토론에 참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