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의원은 Apple과 Google에 가짜 암호화 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합니다.

상원 은행 위원회의 의장인 셰로드 브라운 상원 의원은 Google의 모회사인 Alphabet과 Apple의 CEO에게 편지를 쓰고 특정 앱이 암호 사기를 조장하는 것을 막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기술 회사에 전화했습니다.

목요일에 공개된 편지에 따르면, 브라운은 애플의 팀 쿡 CEO와 알파벳 썬더 피차이 CEO에게 애플과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암호화폐 앱을 승인하기 위해 기술 대기업이 취한 조치에 대해 물었다. 상원의원은 앱이 ‘신뢰받고 안전’한지 여부를 기업이 어떻게 평가했는지 사기 앱으로 피싱 앱의 가능성을 방지하고 그러한 앱을 사용자에게 보고한 방법에 관한 정보를 요청했습니다.

“사이버 범죄자는 cryptocurrency 회사의 로고, 이름 및 기타 신원을 훔치고 가짜 모바일 앱을 만들고 의심스러운 투자자를 속여 합법적 인 cryptocurrency 회사와 거래 하고 있다고 믿었습니다.”라고 브라운은 말합니다. “암호 투자 및 기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은 사기 증가에 대해 투자자에게 경고하는 등 불법 행위를 예방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하지만, 마찬가지로 앱 스토어는 불법입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활동을 방지하기 위한 적절한 보호 수단을 마련하는 것도 필수적입니다.”

브라운의 편지는 7월 18일 연방 수사국이 불법 암호화폐 앱에 대해 공개적으로 경고를 받은 후 도착했습니다. 이 국은 사기꾼이 2021년 10월과 2022년 5월 사이에 244명에서 4200만 달러 이상을 훔쳤다고 보고했다. 이전 합법적인 암호 교환의 이름.

목요일 ‘가상화폐 및 증권시장에서의 사기와 위험 이해’에 관한 상원은행위원회와의 공청회에서 브라운은 플랫폼이나 앱에서 가상화폐 사기에 대처하는 부담의 일부를 기업이 아니라 의원이나 규제 당국에 부과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큰 사기가 발견되었을 때, 그리고 큰 배우가 고의적으로 법을 위반한 후, 업계의 플레이어가 도로의 규칙을 요구하는 것을 듣고 있습니다. 규칙은 거기에 있고, 로드맵은 명확하고, [the Senate Banking Committee] 규제 당국이 법을 집행하고 이 경제를 운영하는 근로자와 가족을 확실히 보호해야 합니다. […] 업계는 그들이 플레이하고 싶은 규칙을 작성하도록 허용해서는 안됩니다. “

Financial Industry Regulatory Authority Investor EducationFoundation의 회장인 GerriWalsh는 2021년 6월 금융 규제 당국이 거래 앱 Robinhood에 청구한 5,700만 달러의 벌금 중 일부가 다음을 포함한 암호 투자자 교육에 사용됩니다. 와 청문회에 대한 서면 증언에서 말했다. 온라인 계정 또는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사용자 Walsh는 또한 데이트 앱이나 메시징 앱을 사용하여 피해자에게 자금을 보내거나 악성 암호화 플랫폼에 투자하도록 설득하는 사기꾼을 지적하고 소셜 미디어의 잘못된 정보가 Instagram의 게시물에 대한 질문에 응답하여 그러한 사기의 전파의 주요 요인이라고 말했다.

관련 : 주의할 4개의 성공적인 cryptocurrency 사기 — 두바이 OTC 상인 아민 래드

연방거래위원회는 6월에 미국의 약 46,000명이 2021년 최대 10억 달러의 암호화폐를 사기로 잃었다고 보고했다. 위원회는 당시 모든 cryptocurrency 관련 사기의 약 절반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발생했다고 말했다. 광고, 게시물, 메시지.

코인텔레그래프는 애플과 Google에 연락을 했지만 기사 공개 시점에 응답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