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로 하는 신흥 시장에서 암호화 사용: KuCoin Labs의 책임자

전세계 암호화폐의 급증은 다양한 유스 케이스에 의해 추진되고 있으며, 선진국과 신흥국의 시장 환경 간에 중요한 차이가 밝혀졌습니다.

KuCoin Labs를 이끌고 있는 Lou Yu는 터키에서 개최된 블록체인 이코노미 이스탄불의 2일째 기조 강연 이후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Cointelegraph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Yu는 전세계의 다양한 프로젝트 및 기업과 협력해 온 경험과 1 차 시장과 2 차 시장의 주요 차이점을 설명했습니다.

코인 텔레그래프 편집자인 ErhanKarahman이 BlockchainEconomicIstanbul에서 KuCoinLabs의 헤드 LuYu와 인터뷰합니다.

Kucoin은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중점을 둔 프로젝트를 나열, 투자, 지원하므로 거래 습관과 추세 및 우주 혁신 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적합합니다.

Yu는 무역 커뮤니티가 신흥 시장에서 특히 활발하고 선진국보다 활발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러한 신흥 시장에서는 암호화폐가 자주 사용되지만, 이러한 분야의 프로젝트는 서비스를 지역 시장으로 향하는 것이 더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유통 시장의 모든 데이터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신흥시장의 독특한 과제를 다루는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의 가능성은 블록체인 이코노미 이스탄불의 주제이며, Yu는 또한 개발도상국에서 산업 형성 프로젝트가 나타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관련 : 신흥 시장 투자자의 75 %가 더 많은 암호화를 원합니다 : 조사

KuCoin Labs의 책임자는 유럽과 미국과 같은 선진국 시장이 주로 암호화폐에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경향을 강조했다. 반면에 신흥시장은 암호화폐를 사용하고 거래할 뿐만 아니라 성가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도구와 제품을 구축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선진국 시장의 경우 취미이며 신흥 시장의 필수품입니다. 신흥 국가에서 사람들은 많은 도구와 인프라가 부족하며 언어 벽, 정치적, 지리적, 기술적, 경제적입니다. 장벽에 의해 제한됩니다.”

Yu씨는 신흥국은 Web2가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Web3의 기본적인 인프라를 더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KuCoinLabs 포트폴리오의 대부분이 선진국의 프로젝트로 구성된다는 것을 언급했다. 신흥국의 프로젝트는 제품과 서비스를 현지 시장에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보다 광범위한 cryptocurrency 생태계를 다루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Yu는 인큐베이터가 다른 거래소, 런치패드, 레이어 1 및 레이어 2 프로토콜과 함께 에코시스템을 연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네트워킹 및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과 함께 신흥 시장에서 프로젝트에 재정적 투자가 중요한 포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