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E 암호화 선물은 곰 시장에서 기록적인 활동을 본다

CME 그룹이 제공하는 비트코인(BTC) 및 이더리움(ETH) 파생상품 계약은 2분기에 기록적인 활동을 보였으며 전문 상인들이 곰 시장에서 디지털 자산에 계속 액세스하고 있다는 구체적인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CME의 암호화 선물 상품 전체의 1일 평균 건옥(OI)은 2분기에 106,200계약에 이르렀고, 과거 최고를 기록했다고 회사는 목요일에 밝혔다. 선물 시장에서 OI는 미결제 파생 계약의 총 수를 반영합니다.

1일 평균 거래량과 관련하여 비트코인 ​​선물은 2분기에 10,700건의 계약이 거래되었습니다. Ether의 하루 거래량은 6,100 계약이었습니다.

6월 21일 주에 CME 그룹의 암호화폐 제품에 액세스하는 대규모 오픈 관심분야(LOIH)는 404의 고가에 이르렀으며 “기관 투자자와 대규모 정교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비트코인과 이더의 극단적인 시장 변동에도 불구하고 CME 그룹의 암호화 선물 상품은 “투자자들에게 지속적인 양과 건설 성장을 수반하는 일관된 유동성의 천국”이었다. FX 상품의 글로벌 책임자인 팀 마코트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소형 마이크로 비트코인 ​​및 마이크로 에테르 선물 및 옵션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은 대규모 기관 및 정교한 활성 상인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 참가자들에게 유연성과 거래 정밀도를 향상시킵니다. “

2017년 CME 그룹은 비트코인 ​​선물 계약을 제공하는 두 번째 파생상품 시장이 되었으며, 크로스 타운의 라이벌인 CBOE 글로벌 마켓을 1주일 밑돌았다. 2020년 말까지 CME의 누적 비트코인 ​​선물 거래량은 1,000억 달러에 달했다.

관련 : ‘강기 금리 인상’—나쁜 소식에 직면해 오늘날 암호화폐가 급상승한 이유

파생상품 거래소는 이후 마이크로 사이즈 비트코인 ​​및 이더 옵션을 비롯한 여러 암호화 파생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계약은 각 암호화 자산의 10% 크기이며 상인에게 노출을 헤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요일에 CME는 MicroBTC 제품의 2분기 1일 평균 계약 수가 17,400 계약임을 밝혔다. ETH 상당의 마이크로 계약의 하루 볼륨은 21,300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