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base SEC의 조사는 “심각하고 위축 효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 변호사

법률 전문가에 따르면 증권거래위원회(SEC)가 Coinbase의 미등록증권 거래에 대해 시작했다고 하는 조사는 암호화폐 거래소와 토큰 프로젝트에 ‘심각하고 위축 효과’를 초래할 수 있음 .

Cointelegraph는 PiperAlderman의 호주 디지털 자산 변호사인 Michael Bacina가 토큰이 결국 유가 증권으로 판명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거래소나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

“SEC가 내부자 거래 기소로 증권이라고 부르는 많은 토큰이 상장되었으며 Coinbase 및 다른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다고 생각하면이 조사는 최종 발견이 토큰은 유가 증권이거나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월요일 블룸버그 보고서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소는 미국 투자자들이 증권으로 등록할 자산을 부적절하게 거래할 수 없는지 여부에 대한 SEC 조사에 직면하고 있다. 라는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조사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의해 수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것은 내부자 거래 방식의 조사와는 별도입니다.

바시나는 코인베이스는 “매우 엄청난 벌금을 부과할 수 있다”거나 조사 결과 미국에서 거래소로 등록해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블록체인 시스템과 기존 미국 시장 규정 간의 주요 규정 준수 비호환성을 정확하게 파악할 경우 현재 비즈니스 모델이 인가 및 등록된 거래소로 존재한다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더라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EC의 이 행동은 적극적인 산업 참여를 장려하는 것과 일치하지 않는 것 같다. Coinbase는 규제에 대한 정직한 참여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SEC가 토큰리스트 기준을 검토했다” 를 보여줍니다.”

Bacina는 목적에 부합하는 규정은 업계와의 협의, 투명성 및 정책 고려사항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블록체인과 크립트가 가져오는 혁신을 촉진하는 최선의 방법은 규제 당국과 업계 간의 투명한 참여와 명확한 지침 발행”이라고 덧붙였다.

“CFTC 커미셔너는 이것을 “집행에 의한 규제”라고 올바르게 부르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발전하는 업계에 지침과 명확성을 제공하는 이상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코인베이스가 반격

반면 코인베이스는 증권을 상장했음을 계속 부인하고 있다.

Coinbase의 최고 법무 책임자인 Paul Grewal은 7월 25일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증권을 플랫폼에서 멀리하는 플랫폼의 ‘엄격한 실사 과정’에 ‘자신을 가지고 있다’고 반복적으로 말했다. .

그는 또한 그가 쓴 “코인베이스는 증권을 나열하지 않았다”라는 제목의 블로그 게시물을 다시 공유했습니다. 7월 22일에 최초로 발행된 「EndofStory」.

관련 : 캐시 우드는 내부자 거래 주장에서 코인베이스 주식을 판매합니다.

NASDAQ의 데이터에 따르면 월요일 조사 소식은 Coinbase Global Inc의 주가 하락과 일치하며 밤새 21% 하락했다.

화요일에 암호교환은 캐시우드의 투자회사인 아크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가 투기한 대량의 주식 – 화요일 종가를 기준으로 7500만 달러가 넘는 140만주 이상의 코인베이스(COIN) 주식을 매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