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소송은 메타버스에서 개최될 수

싱가포르의 정부 부장관에 따르면 법적 결혼 절차, 소송 분쟁 및 정부 서비스는 언젠가 메타 버스에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7월 20일 TechLaw Fest 2022에서 강연한 싱가포르의 두 번째 법무 장관 Edwin Tong은 결혼 엄숙화와 같은 고도로 개인화된 친밀한 이벤트조차도 메타버스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했다.

“결혼 등록 외에도 다른 정부 서비스가 즉시 메타 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메타버스에서의 법률서비스에 관하여 장관은 “법률서비스에 대해서도 똑같이 할 수 없는 이유는 없다”고 덧붙였다.

“판데믹은 분쟁 해결조차도 일찍이 물리적이고 하이터치 프로세스로 간주되었음을 이미 보여주고 있다. […] 거의 완전히 온라인으로 개최할 수도 있습니다. “

톤 장관은 예를 들어 건설 현장 사고와 관련된 법적 분쟁이 증강 현실(AR) 기술을 사용하는 ‘단일 가상 플랫폼’을 통해 3차원으로 표시될 수 있다는 예를 제시했다.

“실제 터널과 석유 봉쇄 시설에 몸을 놓아 실제 공간을 나타내는 증강 현실의 관점에서 건설 분쟁을 볼 수 있습니다.”

톤 장관은 그러한 기술의 추가가 기존의 오프라인 청문회 개최를 방해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항상 하이브리드 요소가 존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같은 통합 플랫폼을 통해 전체 분쟁 해결 프로세스가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이 되어 세계의 다른 지역의 발전과 보조를 맞출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초 메타버스 플랫폼 Decentraland는 메타버스에서 첫 결혼식을 개최했으며, 2,000명의 게스트와 법률 사무소인 Rose Law Group이 결혼을 합법적으로 공식화했습니다.

그룹의 창립자이자 사장 인 조던 로즈는 블록 체인 기반 메타 버스에서 호스팅 한 최초의 결혼식이라고 주장합니다.

관련 : IRL 이벤트를 메타 버스로 실시간 스트림으로 압축

한편, 한국 정부는 시민들이 다양한 정부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한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 1억 7,700만 달러를 확보한 뒤, 이미 메타버스를 향한 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