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이들을 위해 비트코인을 가지고 있다”고 지브롤터 국회의원

스페인의 남쪽 끝에 있는 유럽에 위치한 지브롤터의 영국 해외 영토는 암호화폐 채용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온상입니다.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지브롤터 정부의 디지털 및 금융 서비스 장관인 앨버트 이솔라는 가상화폐에 대한 이 지역의 접근법을 설명하고 자신의 투자에 대한 관심에 빛을 쏟았습니다.

Isola는 지브롤터의 전용 분산형 원장 기술(DLT) 규제 프레임워크를 이끄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비트 코인 애호가이기도합니다.

“더 록”으로 알려진 지브롤터 반도의 사진 앞에있는 이솔라 (왼쪽).

지브롤터의 각료 사무소에서 그는 조 홀에게 “나는 비트코인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했다 :

“나는 아직 그것이 내가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단계가 아니며, 앞으로 몇 년 동안 내 아이들의 이익을 위해 몇 가지를 사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만지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지브롤터에서 비트코인을 받아들이고 있는 코스타 커피 중 하나에서 비트코인(BTC)을 사용하는 것은 그의 취미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더 많은 지역이 그것을 규제하기 시작함에 따라”비트 동전 채용이 증가한다고 그는 설명했다.

“나는 아직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단계에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미래에 아이들을 위해 무언가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지지 마십시오.”

지브롤터는 가상 화폐 기업에게 매력적인 규제 관할 구역입니다. 2018년에 분산형 대장기술(DLT)법이 시행된 이후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유럽 지역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페디의 공동 창업자 겸 CEO인 오비 누우스는 코인텔레그래프에 “규제된 관할 구역에서는 지브롤터가 항상 가장 흥미로운 나라였다”고 말했다. 그는 2018년 규정에 따라 4년 전에 Coinfloor(현재 CoinCorner)를 지브롤터에 반입했습니다.

비트코인 기반 민간 은행인 Xapo는 최근 지브롤터에 국제 지점을 개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CEO 인 Wences Casares는 오렌지 실리콘 밸리의 임원을 따서 “환자 제로”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의 요새 (지브롤터에서 가장 오래된 성벽)는 현재 사무실의 와인 셀러를 지키고 있습니다.

자포의 와인 셀러에 문. 성벽은 1,300년 전입니다.

확실히, 35,000명의 인구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이 지역은 암호 공간에 펀치를 채우고 있다. Damex 및 Tap.global과 같은 암호화 회사는 작은 땅에 있거나 존재했습니다. 게다가 멕시코 거래소 Bitso는 정부 서비스를 디지털화하기 위해 지난해 말 지브롤터와 제휴했습니다.

규제는 “농담이 아닙니다. 파트너 스타일입니다”라고 Xapo의 최고 기술 책임자 인 Anouska Streets는 Cointelegraph에 말했습니다. 사실 지난 몇 개월 동안 지브롤터는 시장 악용과 싸우기위한 규제를 개발했습니다. Isola는 다음과 같이 강조합니다.

“만약 그들이 [DLT companies] 우리가 목표로 하는 규제와 품질 기준을 충족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므로 라이센스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

정부는 2014년 게임 업계에서 동일한 엄격하면서도 파트너십 우선 프로세스를 사용했습니다. 현재 영국 온라인 게임의 약 75%는 약 15개 기업에서 지브롤터에서 진행되고 있다고 Isola는 보고했습니다.

Isola는 The Rock의 게임 및 상업 활동도 주도했습니다.

관련 : 안도라 그린 라이트 비트 코인과 디지털 자산법에 의한 블록 체인

2018년은 DLT 규제가 구체화된 마지막 비트코인과 가상화폐의 약세 시세이며, 이후 2020년과 2021년의 강기시장에서는 지브롤터가 이익을 올렸습니다. 2022년 베어 마켓 또는 ‘가동 중지 시간’에서 Isola가 미묘하게 설명한 것처럼 지브롤터 회사는 ‘업사이드를 활용하고 동시에 가동 중지 시간에 자신을 관리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합니다.”

“우리의 DLT 기업은 폭풍을 극복하고 그 위쪽으로 기회를 이용하기에 적합한 입장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을 돕는 기업은 지브롤터의 규제 접근 방식에서 혜택을 받고 있지만, 최근 비트코인 ​​베어 시장의 반발을 감안할 때 이졸라는 차세대 자신의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이 옳을 수 있습니다.

Cointelegraph는 지브롤터를 방문하여 Youtube에서 Cointelegraph의 미디어 보도에 기여하는 비디오 인터뷰를 실시했습니다. 여기에 구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