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시장이 추가 상승을 시사하고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은 단기적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강한 모멘텀은 긍정적인 결산 시즌과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의 금리 인상에 견인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금융 기관은 시장 기대에 머물렀고 금리가 75 베이시스 포인트 (bps) 증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블룸버그 인텔리전스의 수석 상용 전략가 마이크 맥글론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믿는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가 비트코인 피벗을 표시했을 수 있습니다.
시장의 기대 범위 내에 머무르면 금융기관은 향후 몇 개월 만에 완고한 추세가 확대될 수 있는 여지를 줄 수 있다. FRB는 소비자 물가 지수(CPI)로 측정되는 미국 달러 인플레이션을 완화하려고 합니다.
이 지표는 40년 만의 고수준이지만, 하강 경향에 있는 것 같습니다. 블룸버그 인텔리전스 애널리스트는 전체 상품 부문의 가격 하락이 이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으며, FRB가 ‘금리 인상 슬레지 해머 가벼움’에 대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이는 금, 미국채, 비트코인 등의 가치 있는 자산을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상화폐가 고통받고 있는 것은 비교적 새로운 기술을 갖춘 초기 자산으로 간주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맥글론은 주장한다.
이 단점은 비트코인 채용 곡선이 총 공급량에 따라 증가함에 따라 배경으로 사라질 수 있습니다. 최대 10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BTC의 가격은 거기에 대항하는 거시 경제 요인의 완화로부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음 주요 이벤트는 8월에 발표된 7월의 CPI 인쇄물로, 현재의 강한 가격 행동에 더 많은 연료가 걸릴 수 있습니다. 맥글론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FRB) ‘회의를 통한 회의’의 의견은 #Bitcoin이 대부분의 자산을 능가하는 경향을 재개하기 위한 요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벤치마크 암호에 대해서는, 새로운 것과 테스트되지 않은 것이 급속하게 과거 형태가 되고 있으며, 아마 심각한 드로우다운으로부터의 초기 회복일이다.
비트 코인은 ‘출력 추세’를 재개 할 수 있습니까?
상세 데이터 제공된 McGlone에 따르면, Bloomberg CommoditySpotIndex에 비해 BTC 가격의 250일 변동성이 감소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이 메트릭이 하락하는 경향이있을 때마다 비트 코인 가격이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고 반응합니다.

BTC 가격의 250일간 변동성 감소는 2012년과 2017년 상승의 시작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McGlone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역사상 최저 비트코인 변동성 대 블룸버그 상품 지수(BCOM)는 암호화 성능을 능가하는 경향의 재개를 예감할 수 있습니다(…). 역사가 가이드인 경우 암호화폐가 새로운 고가로 갈 때 비트코인의 변동성이 상품보다 회복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