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이야
일리노이 주에 본사를 둔 제약 회사 주식 아비 (ABBV -4.17%) 금요일 오후 2시 32분(동부 표준시) 시점에서 5%도 크게 하락했습니다. 그 결과 배당귀족의 시가총액은 오늘 132억 달러라는 경이적인 하락을 이루었다.
왜 투자자는 오늘 출구를 치는가? 오프닝 벨에 앞서, 아비는 2022년 2분기 수익을 발표했다. 바이오시밀러 경쟁이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항염증제인 휴미라의 매출을 침식했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미학과 암 포트폴리오가 느슨해지는 것을 되찾기를 원했습니다. 불행히도 이 두 가지 주요 프랜차이즈는 3개월 동안 비정상적으로 약한 실적을 기록했다.
이미지 소스: 게티 이미지.
그래서 무엇
구체적으로, 아비의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는 중국의 COVID-19 규제의 영향과 러시아.
마찬가지로 바이오 의약품의 혈액암 프랜차이즈는 전년 동기와 비교하여 2분기 세계에서 9.1%라는 놀라운 감수를 기록했습니다. 아비의 보통은 강력한 암 부문은 주로 올스타의 혈액질환 치료약인 불비카의 순매출이 17.1% 감소했기 때문에 최근 분기로 축소되었습니다. 이 약은 다음과 같은 새로운 경쟁사들에게 시장 점유율을 빼앗기고있는 것 같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계산.
그래서
어비 주식은 오늘의 불경기에서 사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AbbVie의 주가는 오늘 하락하기 전 1년 동안 10.6%도 크게 상승했습니다. 아비의 최고의 배당 수익률, 강력한 성장 전망, 엘리트 경영진은 투자자들이 올해 초 아비에 무리를 쌓았다.
그러나 오늘의 결산 보고서에서 알 수 있듯이 아비와 같은 일류 기업조차도이 어려운 세계 환경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약 회사의 주식은 대형 주식의 바이오 의약품의 대부분의 다른 회사보다 훨씬 안전한 투자 수단입니다. 따라서이 배당 귀족에게 설득력있는 진입 점을 찾고 있다면 오늘 되돌아가는 것이 티켓 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