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보이저에게 ‘거짓’ 예금이 FDIC 보험으로 덮여 있다는 주장을 제거하도록 요구합니다.

Cypto Render의 Voyager Digital은 사용자의 예금 계좌가 FDIC 보험에 가입했다는 ‘허위로 오해의 소지’기술을 삭제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7월 28일에 연방준비제도이사회 및 연방예금보험공사(FDIC)의 부법무 고문인 Seth Rosebrockfrom씨와 Jason Gonzalez씨가 보이저 디지털에 향한 공동서간 속에서 저자들은 이 표현은 고객이 “오해하고 신뢰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합니다. Voyager에 자금을 제공한 사람은 현재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표현은 허위로 오해를 초래하며, 지금까지의 정보를 바탕으로 표현이 오해되었을 가능성이 높고 Voyager에 자금을 투입하고 자금에 즉시 액세스할 수 없는 고객에 의해 신뢰 했던 것 같습니다. “

연방준비제도이사회와 FDIC은 보이저가 “웹사이트, 모바일 앱, 소셜미디어 계정 등 온라인으로 다양한 표현을 했다”고 주장하며 다음과 같이 시사하고 있다.

“(1) Voyager 자체는 FDIC 보험에 가입했습니다. (2) Voyager Cryptocurrency 플랫폼에 투자 한 고객은 Voyager에 제공, 보유 또는 Voyager와 관련된 모든 자금에 대한 FDIC 보험 보상 (3) FDIC는 Voyager 자체의 장애에 대해 고객에게 보험을 가합니다.”

이 서한은 Voyager에게 2 영업일 이내에 규제 당국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서면을 제출하고 10 일 이내에 FDIC 보험에 대한 언급에 대한 모든 진술의 전체 목록을 제공합니다. 제공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또한 Voyager가 정지 통지서에 명시된 요청에 부응하더라도 적절하다고 판단되면 규제 당국이 추가 조치를 취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고 경고했다.

Voyager 웹사이트는 현재 FDIC와 협력하여 2021년 초와 2022년 초에 웹사이트의 FDIC 보험을 둘러싼 문구를 업데이트하고 명확히 했다고 말합니다.

현재 FDIC 보험에 관한 문장에서는 Voyager의 현금 계좌 USD가 메트로폴리탄 상업 은행(MCB)에 보관되어 있으며 FDIC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고 합니다.

“FDIC 보험은 Voyager의 실패를 방지하지는 않지만, 명확히하기 위해 Voyager는 고객의 현금을 보유하지 않았으며 현금은 MCB에서 보유하고 있습니다.”

Cointelegraph는 Voyager에게 의견을 요청했지만 게시 당시까지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불과 7 월 6 일, Voyager Digital은 파산을 신청했으며 처음에는 Terra 생태계의 붕괴로 인해 발생했으며 이후 싱가포르의 헤지 펀드 인 Three Arrows Capital (3AC)이 670 달러에 기본으로 악화 된 시장 혼란 속에서 약 100,000명의 채권자에게 최대 100억 달러의 채무를 제기했습니다.백만 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