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존 인플레이션 리포트에서 미국 달러가 3주간 저렴해지기 때문에 비트코인은 24,000달러를 유지

비트코인(BTC)은 7월 29일 월스트리트가 열리기 전에 지원으로 24,000달러를 확보하려고 했습니다. 이는 새로운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유로에 대한 우려를 유발했기 때문입니다.

BTC/USD 1시간 촛대 차트(비트 스탬프).출처: 트레이딩 뷰

유로존의 인플레이션 예상은 피크를 나타내지 않는다.

Cointelegraph Markets Pro와 TradingView의 데이터에 따르면 BTC/USD는 밤새 24,500달러 가까이 급상승한 후 최신 이익의 대부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날의 거시적 행동은 유럽 경제 지역(EEA)에 고통스러운 뉴스를 가져왔다. 7월 유로 인플레이션의 최신 추정치는 8.9%로 6월 8.6%에서 상승했다.

“유로권 인플레이션 비율의 주요 구성요소를 보면 에너지는 7월에 연간 비율이 가장 높다(39.7%, 6월은 42.0%), 식품, 알코올, 담배(9.8%, 6월은 8.9% “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6월), 비에너지 공업 제품(4.5%, 6월의 4.3%와 비교), 서비스(3.7%, 6월의 3.4%와 비교)”라고 Eurostat가 정리한 부속 의 보고서를 읽었습니다.

데이터는 유로의 존재의 역사에서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 비율에도 불구하고 성장이 기대를 뛰어 넘는 여러 EU 회원국에서 이상한 대조를 제공했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해설자는 모든 것이 외형과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의심하게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럽의 곤경은 7월까지 거래 상대 통화의 바구니에 대한 최근 20년의 고가에서 후퇴하던 미국 달러를 밀어 올렸다.

미국 달러 지수(DXY)는 당일 105.54에 이르렀고, 7월 5일 이후 최저치를 기록한 뒤 글 작성 시점에서 106가까이까지 상승했다.

암호화 시장의 중요한 역 상관 관계인 DXY의 추가 발전은 BTC의 가격 행동에 대한 새로운 압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DXY는 현재 지원 이전의 고가까지 하락했을 뿐,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층 더 하락하기 전에, 여기에서 107, 108에 되돌아올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인기의 거래 계정 Mikybull Crypto 예측 새로운 트위터 업데이트에서는 이 시나리오에서 BTC/USD가 22,800달러로 되돌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국 달러 지수 (DXY) 하루 촛불 차트.출처: 트레이딩 뷰

——–

반면, 확실히 예기치 않은 완고한 전환기에 파생 플랫폼 BitMEX의 전 CEO 인 Arthur Hayes는 달러 가격이 절박하다는 것을 시사했다.

관련 : BTC 가격이 6 주 만에 높은 가격에 도달하면 비트 코인의 강세는 “재미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최근 주요 금리 인상에 이어 헤이즈는 중앙 은행의 완화적 금융 정책으로의 복귀와보다 중립적인 금리가 지금 시작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7월 28일에 FRB의 제롬 파웰 의장이 더 이상 금리 인상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썼으며 이를 ‘파웰 피벗’이라고 불렀다.

코인텔레그래프가 보고한 것처럼 이 이론은 금리 인상 덕분에 연준이 조종할 여지가 거의 없다는 점을 중심으로 전개되어 미국 경제의 심각한 경기침체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이번 주 발표된 최신 GDP 데이터는 2분기 연속 음수 덕분에 미국을 이미 기술적 불황에 빠뜨렸다.

여기에 제시된 견해와 의견은 오로지 저자의 것이며 Cointelegraph.com의 견해를 반드시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투자와 거래의 움직임에는 위험이 수반됩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자체 조사를 실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