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에 따르면 암호화폐 마이닝은 장기적으로 여전히 이익을

약세 시장으로의 대규모 전환으로 인해 가상 화폐 광부는 수익성 변화를 포함하여 일년 내내 많은 과제를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비트코인(BTC)과 이더(ETH) 마이닝 전문가인 스티브 바시에 따르면 장기적인 전망을 보면 암호화폐 마이닝은 여전히 ​​이익을 보일 수 있다.

특정 용도의 집적 회로(ASIC) 마이너 비용은 약 8,000달러에서 12,000달러로 추이하고 있으며 전기 요금이 예상되는 소득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마이너가 하나의 디바이스 비용을 커버할 수 있는 현재 예상 시간 프레임은 6년. 이 주제에 대해 바시는 마이닝 수입이 단기적으로는 확실히 어두운 것처럼 보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장기적으로는 2024년 BTC가 더 반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따라서 장기보유자는 단기적으로 마이닝을 잘 수행하고 2024년 블록 보상이 하락할 때 매각할 수 있다. .”

향후 수년간 가격이 변하지 않을 경우, 장치는 그다지 오래 지속되지 않도록 설계되어 광산 근로자에게 사태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바시는 마이닝 하드웨어는 3~5년 만에 감가했고 일부 부품은 완전히 교체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장치에서 최대 60개월 동안 운영자는 이러한 장치의 대부분에서 전원 또는 팬을 교체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라고 Bassi는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업 전문가는 새로운 Antminer 장치의 수냉 측면을 칭찬했습니다. 바시에 따르면, 이 기준이 유지되면 냉각이 더 효율적이 되고, 이미 액체 냉각을 계획하고 있는 광부만이 경쟁력을 갖게 된다.

관련 : 비트코인 채굴자는 호들링을 매각하고 ASIC의 가격은 계속 떨어지고 있습니다. 업계의 다음은 무엇입니까?

이달 초 JP 모건의 전략가들은 BTC 생산 비용이 6월 초에 24,000달러에서 13,000달러로 떨어졌다고 말했다. 이 숫자는 작년 9월 이후 낮은 수준입니다. 생산 비용의 감소는 사소한 판매 압력을 완화시킬 수 있지만 자산 가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인식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