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짧은 설정’이 황소의 즐거움을 망치기 때문에 비트코인 ​​가격은 24,000달러로 거부됩니다.

비트코인(BTC)은 24,000달러를 넘는 고가가 견조한 레지스턴스를 유지했기 때문에 7월의 마지막 월가 오픈 후 새로운 변동성을 보였습니다.

BTC/USD 1시간 촛대 차트(비트 스탬프). 출처: TradingView

저항이 BTC를 24,000달러로 공격

Cointelegraph Markets Pro와 TradingView의 데이터는 7월 29일 BTC/USD가 24,000달러 부근에서 급락했기 때문에 강기파의 지속적인 투쟁을 반영합니다.

쌍은 이번 주 현지 최고인 24,450달러와 일치하려 했지만, 이는 결국 미국 주식의 상승에도 불구하고 미국 달러가 압력을 받은 암호 화폐의 부활로 실현될 수 없었다.

미국 달러 지수(DXY)는 월스트리트 거래 중 계속 상승하고 7월 5일 이후 최저 수준으로 우울한 뒤 106을 넘어섰다.

미국 달러 지수 (DXY)의 1 시간 촛불 차트. 출처: TradingView

기록적인 유로존 인플레이션이 그날의 매크로 트리거 조합에 추가되었지만 매월 종가는 비트 코인 분석가에게 추측 된 게임으로 남아있었습니다.

짧은 시간 프레임에서 인기 상인 인 Crypto Tony는 6 월 중순부터 비트 코인의 최고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고전적인 짧은 설정이라는 고가 근처에 주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주요 수준은 더 깊은 드로우다운의 경우 지원 역할을 하는 경향이 있었다. 이들은 비트코인의 200주 이동 평균이 약 22,800달러, 실현가격이 21,820달러였다.

그러나 전자의 경우 비트 코인 주간 촛불은 저항 / 지원 플립, 동료 상인 및 분석가의 RektCapital을 확인하기 위해 닫아야합니다. 이해했습니다 당일에.

주간 결산은 월별 결산으로도 작동하며 7월 31일은 6월의 40% 드로우다운 이후 중요한 심리적 날이 됩니다. 이것은 2011년 9월 이후 비트코인의 최악의 월별 성능입니다.

비트 코인 월별 리턴 차트 (스크린 샷).출처: 동전 유리

「완치」까지 앞으로 180일?

반면에 2022 년 가상 화폐 시장을 총괄하면 온 체인 분석 회사 Glassnode와 시장 사이트 CoinMarketCap의 새로운 보고서는 회복에 얼마나 걸릴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관련: Bitcoin은 시장을 밑돌고 BTC 거래소 잔액이 4년 만에 낮을 때 지표 팁

Terra (LUNA)로 시작되었으며 현재 Terra Classic (LUNC)으로 개명 된 소란이 5 월에 붕괴 된 후 전체 암호화 자산에서 “재설정”이 발생했다고 보고서는 주장합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ETH)만으로도 1년도 안 돼 사상 최고치에서 75% 감소했기 때문에 트렌드가 결정적으로 변화하는 것은 2023년까지가 아닐 수도 있다.

“시장이이 위치에있는 것은 6 월 중순 이후로 이전의 약한 사이클에서 본격적인 회복이 효과가되기까지 평균 180 일이 걸렸습니다.”

특히 Glassnode와 CoinMarketCap은 Cointelegraph가 보고한 것처럼 2분기 이후에도 지속적인 이익률의 압박에 직면하고 있는 마이너의 궁상을 부각시켰다.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렸다.

“전체적으로 2022년에는 지금까지 시장의 기대가 크게 재설정되고, 폭넓은 레버리지가 해소되고, 이상적으로는 더 높은 구조가 구축될 수 있는 새로운 기반 세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했다.”

여기에 제시된 견해와 의견은 오로지 저자의 것이며 Cointelegraph.com의 견해를 반드시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투자와 거래의 움직임에는 위험이 수반됩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자체 조사를 실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