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이야
공유 프록터 앤 도박 (PG -6.18%) 소비재 대기업의 이익이 투자자의 기대를 밑돌면서 금요일에 6.2% 감소했다.
그래서 무엇
P&G의 순매출은 2022년 4분기 6월 30일 종료된 2022년 전년 대비 3% 증가한 195억 달러가 되었습니다. 환율 변동, 인수, 매각의 영향을 고려한 회사의 본래 매출은 7 증가했다. %. 이러한 이익은 수량의 1% 감소를 상쇄하는 것보다 높은 인상으로 추진되었다.
P&G는 또한 판매비와 일반관리비 절감으로 상품비용 상승을 상쇄할 수 있었다. 그 영업이익은 2% 증가하여 36억 달러가 되었다.
한편 자사주 매입과 실효세율 인하로 P&G의 주당 이익은 7% 증가하여 1.21달러가 되었다. 그러나 그것은 벽가의 견적을 조금 밑돌았다. 분석가들은 P&G의 주당 이익이 1.22달러가 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그래서
중국에서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봉쇄와 러시아의 일부 사업 폐쇄로 P&G 판매량이 감소했다. 이 회사는 또한 외환의 움직임과 상품 및 운임의 상승이 향후 분기 이익 성장을 계속 압박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러므로 경영진은 P&G 매출과 주당 이익이 2023년도 둘 다 평평해질 수 있다고 경고했지만, 지침 범위의 상한선에서 이러한 견적은 각각 2%로 4% 상승하고 있습니다.
CEO인 존 몰러(Jon Moeller)는 “2023 회계연도를 기대하고 있지만 올해도 큰 역풍이 예상된다.
Joe Tenebruso는 언급 된 모든 주식에 포지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모토리 푸르 미국 본사는 언급된 모든 종목에 포지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MotleyFool에는 공개 정책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