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은 24,000 달러를 지원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데이터는 전문 상인이 싯을 쌓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비트코인(BTC)은 미국 연방준비이사회가 7월 27일 금리 인상을 결정했음에 따라 상승했다. 투자자들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제레미 파웰 의장의 발언을 지난 FOMC 위원회보다 비둘기적이라고 해석하고 계약 경제 정책의 최악의 시기를 시사했다. 우리 뒤에 있습니다.

위험 자산에 대한 또 다른 긍정적인 소식은 6월에 6.8% 상승한 미국 개인 소비 지출 가격 (PCE) 지수에서 왔다. 이 움직임은 1982년 1월 이후 최대였으며 채권 투자 인센티브가 떨어졌습니다. 연방준비제도는 일반 대중이 소비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가격 변동을 측정하는 인플레이션 압력의 보다 광범위한 측정을 위해 PCE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의 거인이 분기 결산이 1,195억 달러의 예상 수익을 1.4% 웃돌았다고 보고한 후 Amazon에서 더 긍정적인 소식을 받았습니다. 또한 애플은 이날 2분기 결과를 발표했으며 분석가의 수익 예측과 일치하며 시장 합의를 3.4% 초과한 수익을 나타냈다.

최고 상인은 완고한 내기를 증가했다

거래소가 제공하는 데이터는 상인의 긴에서 짧은으로의 순 포지셔닝을 돋보이게합니다. 스팟, 무기한, 선물 계약을 통해 모든 고객의 위치를 ​​분석하면 전문 상인이 강력하거나 약한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거래소 간에 방법론에 때때로 모순이 있기 때문에 시청자는 절대값이 아닌 변화를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거래소의 상인 상인 비트 코인의 긴 – 짧은 비율.출처: 동전 유리

7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비트코인의 14% 조정에도 불구하고 Binance, Huobi, OKEx의 상인은 레버리지 롱을 늘리고 있습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바이넌스는 상위 상인의 롱과 쇼트 비율이 1.22에서 1.20으로 약간 감소한 유일한 거래소였습니다.

그러나 이 효과는 OKEx 상인이 6일간에 0.66에서 1.17로 완고한 베팅을 늘리는 것으로 충분히 보충되었다. 7월 20일에 비트코인이 24,000달러의 지원을 어기지 못한 뒤 공황 판매가 없었다는 것을 강력하게 해석해야 한다.

구매자가 과도한 레버리지를 사용하거나 잠재적 인 상승에 불신감을 느낀다면 가격의 움직임은 긴 비율과 짧은 비율에 훨씬 큰 피해를 줄 수있었습니다.

관련 : 3비트 코인 거래 행동은 BTC의 24,000달러로의 리바운드가 ‘가짜’임을 시사한다.

증거금 상인은 약한 베팅을 원하지 않는다.

증거금 거래를 통해 투자자는 암호화폐를 빌려 거래 포지션을 활용할 수 있으므로 수익이 향상됩니다. 예를 들어, 테더(USDT)를 빌려 비트코인을 구매하면 암호화폐 노출이 증가합니다. 반면 비트코인을 빌리는 것은 비트코인을 단락시키는 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가격 인하에 베팅합니다.

선물 계약과는 달리, 증거금의 롱과 쇼트의 균형은 반드시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증거금 대출 비율이 높으면 시장이 완고함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대출 비율이 낮 으면 시장이 약함을 나타냅니다.

OKX USDT/BTC 증거금 대출 비율. 출처: OKEx

위 차트는 투자자의 사기가 7월 21일에 바닥을 치고 비율이 4개월 만에 최저 수준인 8.6에 도달했음을 보여줍니다. 그 시점부터 OKX 트레이더는 비트 코인을 빌리는 수요가 줄어들어 가격 하락 추세에 베팅했습니다. 이 비율은 현재 13.8이며, 스테이블 코인의 차입을 크게 지지하고 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완고합니다.

7월 26일에 비트코인이 21,000달러 이하로 떨어지더라도 파생 데이터는 프로 트레이더로부터 스트레스를 받지 못했음을 나타냅니다. 소매 상인과는 달리, 이러한 경험이 풍부한 고래는 언제 신념을 유지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으며, 이러한 태도는 건강한 파생 상품 데이터에 명확하게 반영되었습니다. 이 데이터는 비트 코인이 24,000 달러의 저항을 돌파 할 수없는 경우 강력한 시장 수정을 기대하는 상인이 실망한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의견은 단순히 저자 반드시 코인 텔레그래프의 견해를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투자와 거래의 움직임에는 위험이 수반됩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자체 조사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