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리그의 큰 실패 후 Binance는 NFT 발권으로 뛰어 들었습니다.

UEFA 챔피언스 리그 2022의 위조 티켓으로 인한 혼란으로 인해 가상 화폐 거래소 바이넌스는 2022-2023 시즌에 축구 클럽 소시에타 스포르티바 라치오와 협력하여 비 대체 토큰 티켓 (NFT 의 시험 운용을 개시했습니다.

Cointelegraph에 제출된 발표에서 Binance는 NFT 티켓이 가짜 티켓 문제를 해결하고, 스캘핑을 제거하고, 스포츠 이벤트의 혼란을 방지한다고 강조했다. 이벤트에 대한 액세스와는 별도로, NFT 티켓은 상점 및 경기 할인, 토큰 경품, SS 라치오에서의 다른 경험과 같은 다른 목적에도 유용합니다.

협업을 통해 SS 라치오의 모든 홈 매치에서 NFT 티켓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S 라치오의 임원인 마르코 카니자니는 현재 티켓 소유자는 NFT 티켓을 무료로 청구하고 이를 사용하여 스튜디오 올림피코에 입장하여 디지털 티켓과 함께 제공되는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Binance의 이그제큐티브인 ZoeWei는 NFT 티켓 출시로 NFT를 사용하는 또 다른 방법을 보여주며 Web3 기술의 중요한 사용 사례가 부각된다고 말했다. 웨이는 또한 블록체인 기반 티켓이 궁극적으로 스포츠에서 더 넓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 확장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 : UEFA 챔피언십의 큰 실패 후 프랑스에서는 NFT 발권이 더 빨리 퍼질 수 있습니다.

5월 UEFA는 파리에서 열린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일어난 혼란의 수천 가짜 티켓을 비난했다. 이 이벤트는 전통적인 티켓 시스템 문제를 부각시키고 블록체인 기반 티켓이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Web3 전문가의 의견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Cointelegraph와의 최근 인터뷰에서 NFT 마켓플레이스인 YellowHeart의 CEO인 Josh Katz는 NFT의 가장 설득력 있는 사용 사례가 발권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그 제 큐 티브는 각 티켓의 진위성을 입증함으로써 이벤트 주최자가 위조 티켓에 대한 방어 메커니즘을 가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