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이 ‘공포’ 구역을 벗어나면 비트코인 ​​가격은 7월에 24,000달러에 이른다

Bitcoin (BTC)은 7 월의 마지막 주말에 매월 거래가 가까워짐에 따라 변동성을 떨어 뜨렸습니다.

BTC/USD 1시간 촛대 차트 (Bitstamp).출처: 트레이딩 뷰

7월 종가에 초점을 맞춘 200주 이동 평균

Cointelegraph Markets Pro와 TradingView의 데이터는 7월 30일까지의 저항으로 BTC/USD가 24,000달러를 보유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쌍은 주 ​​후반에 위험 자산 전체에서 거시적 인 추풍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여기에는 미국 주식의 플래시 마무리가 포함됩니다. S&P 500과 나스닥 종합 지수는 각각 일주일에 4.1%와 4.6%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유동성이 떨어졌기 때문에 오프스피크 거래는 불안정한 상황을 매주 및 매월 종가에 불꽃을 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분석가는 지금부터 7 월 31 일까지 무언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냥 앉아서 평소처럼 매주 거래가 끝날 때까지 시장을 관찰 할 것입니다.”라고 Josh Rager는 말합니다. 요약.

“현재 시장 상황에서는 주말에 걸쳐 호조를 유지하는 몇 가지 비정상적인 가치일 수 있지만, 진지하게 거래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주요 200 주 이동 평균 (MA) 인 22,800 달러를 초과하는 현재 스팟 가격 수준의 중요성에 주목했습니다. 그 트렌드 라인에서 주를 마치는 것은 비트 코인에게 6 월 이후 처음입니다.

그러나 보수적인 단기적인 견해를 채택한 인기 상인 로만은 “매도 구매” 상황 덕분에 최소 23,000달러로 돌아갈 것을 요구했다.

가상화폐 시장 전체에서 낙관적인 견해가 일주일 내내 계속 높아지면서, Crypto Fear & Greed Index는 사상 최장의 ‘극단적인 공포’ 기간을 마친 후 4월 6일 이후 최고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45/100 에서, 인덱스는 공식적으로 그 날의 「중립」영역에 있었습니다.

Crypto Fear & Greed Index (스크린샷). 출처: Alternative.me

Au는 강기 계속 예정

반면, 다음 달에 눈을 돌리면 Cointelegraph의 기고자인 Michaëlvande Poppe는 주가 실적이 암호화폐 리바운드에 비옥한 조건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비트코인 ​​약세 시장, BTC 거래소 잔고가 4년 만에 낮은 수준에 도달한 지표 팁

7월 29일 트위터 업데이트의 일부에서 “암호와 비트코인을 포함하여 8월에 계속을 받는 것 같습니다.” 말했다.

「여름의 구원 집회다!」

8월은 미국의 매크로 트리거에 대해 조용한 달이 되도록 설정되었으며,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는 9월까지 예정된 방식으로 정책을 변경할 계획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플레이션이 진행될 위험은 남아 있으며 다음 소비자 물가 지수(CPI)는 8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여기에 제시된 견해와 의견은 오로지 저자의 것이며 Cointelegraph.com의 견해를 반드시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투자와 거래의 움직임에는 위험이 수반됩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자체 조사를 실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