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는 최초의 MVP 라이센스를 통해 FTX 자회사 FZE의 완전한 운영을 허용합니다.

금요일에, 암호 교환 FTX의 자회사인 FZE는 두바이에서 최초의 Minimal Viable Product(MVP)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이 지역에서 거래소를 완벽하게 운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바이의 가상 자산 규제 당국 (VARA)은 MVP 프로그램 하에서 FZE에 영업 허가를 발행했습니다. 이것은 두바이 WTC 당국의 국장인 Helal Saeed Almarri에 따르면 두바이에서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현재 FTX FZE 거래소 운영은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다양한 암호화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둡니다.

FTX의 CEO인 SamBankman-Fried에 따르면, 새로 허가된 거래소는 규제 감독과 Tier1 국제 금융 시장에 대응하는 금융 활동 태스크포스(FATF) 컴플라이언스 관리를 통합한 모델 하에서 운영된다. 또한 Almarri는 거래소 운영이 가상 자산을 사용하는 미래의 상업 서비스에 대한 규제 시험으로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FTX와 같은 엄선된 책임있는 국제 플레이어 전용 MVP 단계를 통해 VARA는 안전한 상업 활동을 위한 지침과 위험 완화 수단을 신중하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라고 Almarri는 광범위한 암호 통화 채용에 대한 지역의 의욕을 강조했습니다.

라이센스에 따라 FTX FZE는 규제된 암호 파생 상품 및 거래 서비스를 자격 기관 투자자에게 배포할 수 있도록 승인되었습니다. 게다가 거래소는 어음 교환소 역할을 하며, 비대체 토큰(NFT)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며, 지역 전반에 걸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22년 3월, 규제 당국이 가상 자산법을 승인하고 두바이 VARA를 설립한 직후, FTX는 두바이의 가상 자산 교환(VAX) 라이센스를 최초로 취득했습니다. 암호화 교환 OKX는 또한 현지 투자자 및 금융 서비스 제공자에게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두바이 규제 당국으로부터 임시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두바이와 기타 아랍 에미리트 연방은 올해 급속히 가상화폐 채용을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에미리트는 올해 초 두바이 메타버스 전략을 시작하여 혁신에 대한 베팅을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관련 : 두바이는 40,000개의 새로운 작업으로 메타버스 노력을 강화한다.

cryptocurrency 및 주요 거래소 승인에 대한 금융 당국의 관심은 전세계 규제 당국의 상태를 정돈하고 있습니다. 일부 국가는 규제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두바이의 실험적 접근과 최근 유럽 연합 시장의 암호화 자산 제안에 주어진 청색 신호는 다른 지역의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