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틴 아메리카에서 운영되는 주요 암호 화폐 플랫폼 인 Bitso와 멕시코 축구 연맹 (FMF)은 오늘 암호 화폐로 취득한 멕시코 대표 팀 저지의 첫 번째 수집 가능한 NFT 공동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
오늘 아침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FMF와 Bitso는 2022년 월드컵에 팀을 합류하기 전에 새로운 공식 내셔널 팀 팬저지를 받을 기회를 발표했다. 단 20분만에 컬렉션 전체가 매진되었습니다.

컬렉션은 100개의 공식 물리적 저지로 구성되었으며, 각각에는 팬 아바타가 Decentraland 메타버스 내에서 착용할 수 있는 해당 NFT 버전의 저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피지컬 및 NFT 저지 세트는 이더에서 $1,800 MXN 상당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우리의 사명은 암호화폐를 멕시코인의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대표 팀의 팬들에게 놀라운 역사적인 기회를 제공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수 있습니다.”
– Barbara González Briseño, Bitso México의 총재 이사
저지 NFT
Bitso가 만든 가상 저지는 멕시코의 공식 색상과 새로운 내셔널 팀의 방패를 갖추고 있으며 Decentraland의 가상 세계에서 사용자가 착용 할 때 눈에 띄는 특징이 있습니다.
소스 링크
게시 보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