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tmaster는 발권을 넘어 엔터프라이즈 NFT의 제품화를 스카우트합니다.

미국 최대 발권 회사인 Ticketmaster의 새로운 채용 정보는 비대체 토큰(NFT)을 사용하여 새로운 수익원을 탐구하는 주류의 관심을 밝혔다.

지난 2년 동안 아티스트, 뮤지션, 스포츠 업계는 기술이 강력한 팬 참여 도구로서의 목적을 달성했기 때문에 NFT 생태계를 각광받도록 지원했습니다. 반대로, 대중의 대부분은 유통 시장에서 수집품을 재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추구하여 과대 광고 열차에 탑승했다.

NFT의 과대 홍보가 궁극적으로 2022년 중반까지 둔화되는 가운데 기업가와 기업은 수집품을 넘어선 새로운 유스 케이스를 찾고 있습니다. 2022년 5월에 Big4 회계 사무소 Deloitte가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스포츠 업계에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암호화 생태계의 미개척 가능성이 부각되었습니다.

“시즌 티켓 및 스위트의 부분 소유권과 티켓 재판매 프로세스의 재발명을 볼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Ticketmaster의 최근 NFT 발권 도구 제품 관리자 채용은 “스포츠 및 음악을 포함한 모든 콘텐츠 범주에 걸쳐”NFT 기반 엔터프라이즈 제품을 배포하려는 회사의 의도를 밝혔습니다. 이 역할은 NFT 비즈니스의 향후 요구에 맞는 새로운 제품과 기능을 개발해야 합니다.

NFT 티켓 제품 관리자의 Ticketmaster 채용 정보. 출처:LinkedIn

뉴욕에 본사를 둔 새로운 역할로 Ticketmaster는 최근 출시된 NFT 마켓플레이스를 보완하면서 NFT의 제품화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관련 : UEFA 리그의 큰 실패 후 Binance가 NFT 티켓으로 뛰어들다

마찬가지로 암호 교환 Binance는 최근 2022년부터 2023년 시즌을 향해 축구 클럽 Società SportivaLazio와 제휴하여 NFT 티켓 비즈니스에 진출했습니다.

Cointelegraph에 제출된 발표에서 Binance는 NFT 티켓이 가짜 티켓과 스캘핑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Binance는 이벤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사용 가능한 상점 및 경기 할인, 개인화된 경험 등 다양한 사용 사례에서 NFT 기반 티켓을 사용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