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금융규제당국인 금융행동감시기구(FCA)는 발표한 투자자가 고위험 상품에 속지 않도록 할 필요가 있는 가운데 고위험 투자 마케팅을 단속한다.
FCA의 엄격한 자세는 월요일 보도 자료에서 강조되었고, 규제 당국은 고위험 투자 마케팅 및 프로모션에 대한 더 강력한 규칙에 대한 작업을 최종 결정했다고 말했다.
새 규칙은 암호화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FCA의 새로운 규제 지침은 위험한 투자에 대한 오해를 초래하는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개입을 제공하지만 암호화 통화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는 에이전시가 릴리스에서 언급했으며 암호화 자산 프로모션 전반에 이러한 규칙을 적용하는 것은 “정부와 의회가 어떻게 가상화폐 마케팅을 FCA의 권한으로 반입하는지를 법률에서 확인한 경우“
이 경우 규제 당국은 특정 유형의 애셋에 해당하는 크립토 애셋 광고의 자격 규칙을 발표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암호화 관련 규칙은 위험한 투자에 도입된 규칙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해를 초래하는 광고에 대한 FCA의 싸움
새로운 규칙에 따라 FCA는 마케팅 자료의 승인 및 발행에 관여하는 모든 기업에 적절한 전문 지식을 부여하기를 원합니다. 마찬가지로 위험이 높은 투자 마케팅에 종사하는 기업은 대상 소비자가 의도한 투자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더 나은 점검을 수행할 의무가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소비자 투자 전략, 이는 소비자의 위험 선호를 반영하지 않는 고위험 상품에 대한 잠재적 노출을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규제 당국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이며 마케팅 담당자가 보다 명확한 위험 경고를 제공해야 하며 광고 내에서 눈에 띄게 해야 합니다.
특히 투자자의 연결을 목표로 한 ‘친구 소개 보너스’와 같은 인센티브 사용은 금지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투자하고 관련 위험을 이해하고 위험에 대한 욕구를 반영하는 적절한 투자를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FCA의 시장 담당 이사인 사라 프리차드는 말합니다.
FCA에 따르면 엄격한 규칙은 투자자가 투자 위험과 특정 투자 상품과 관련된 손실을 인식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은 “불충분 한 금융 프로모션”을 다루는 것을 목표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