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암호화폐는 나쁜 생각을 팔고 있다고 CZ는 정부 토론 후 말

Binance의 CEO인 Changpeng’CZ’Zhao는 다양한 국가 정부와의 최근 협의의 결과로 분리된 암호화폐 시장의 단점을 강조했다.

바이넌스가 글로벌 확장을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글로벌 cryptocurrency 거래소의 CEO는 다양한 정부와의 정책 토론에 점점 더 참여하고 있습니다. 바이넌스는 최근 스페인, 이탈리아, 두바이에서 사업 하는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현재 비즈니스를 배포하는 국가의 글로벌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CZ는 가상화폐의 지지자로서 정부기관과의 협의를 계속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가가 각 관할구역에서 분리된 시장과 주문북을 요구한 후 가상화폐시장에서 큰 유동성을 유지한다.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Binance는 180개국 이상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CZ는 이러한 시장 분할로 인해 상인들이 시장을 스윙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고 추가 변동성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Binance CEO는 또한 일반적으로 서로 다른 거래소 또는 주문서 간에 암호화폐 가격의 균형을 맞추는 재정 거래업체는 단일 주문서만큼 효율적이지 않다고 주장했다.

“큰 유동성은 사용자에게 더 나은 가격을 제공합니다. 더 단단한 스프레드. 미끄러짐. 소비자 보호의 매우 중요한 형태이기도합니다.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영향 .”

Binance는 암호화폐 인프라 및 교육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으로 전 세계 여러 국가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CZ는 2022년 5월에 카자흐스탄 대통령과 회담하여 이 나라의 암호화폐에 관한 입법 가이드라인과 규제정책의 수립을 지원하는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관련 : “나쁜”암호 프로젝트는 구제되어서는 안된다고 Binance의 설립자 CZ는 말합니다.

터키 재무부 장관은 또한 2022년 7월 Binance CEO와의 가상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이는 이 나라가 블록체인 이코노미 이스탄불의 호스트 역할을 했기 때문입니다. 이 회사는 터키에서 영업을 시작한 지 2년 후인 2022년 4월에 터키에서 최초의 고객 서비스 센터를 시작했습니다.

CZ는 또한 2021년 11월 프랑스 에마뉘엘 매크로 총리와 회담하여 국내에서 Web3과 블록체인 기술 개발을 추진하는 데 대해 논의했습니다. Binance는 당시 이 이니셔티브에 1억 1,500만 달러를 약속했습니다. 바이넌스는 2022년 5월 프랑스에서 거래소 운영을 위한 규제 당국의 승인을 받았습니다.